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폭염날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정말 조금만 걸어도 찜질방에 온 기분이 드는 날씨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도 자주 드시고, 최대한 야외활동을 줄이세요.!

혹시나 더위를 드실수도 있습니다. 꼭꼭 조심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삼각김밥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듬뿍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입니다.

이 삼각김밥은 참치가 들어가서 냉큼 가져왔는데요. 저는 참치덕후입니다.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세븐일레븐 편의점- 듬뿍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입니다. 이 식품은 세븐일레븐 삼각김밥이구요. 

가격은 900원입니다. 참치삼각김밥은 정말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그쵸.?! 듬뿍이라는 말이 정말 맘에 드네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듬뿍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 뒷면을 잘 살펴봅니다. 몰랐는데 여기에는 간징도 들어가는군요. 

신기하네요. 간장이 들어간줄은 몰랐어요. 유통기한도 잘 살펴줍니다. 즉석 식품이기에 사신 후 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듬뿍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을 벗겨봅니다. 기본적인 삼각김밥에 형태를 띄고 있군요. 

김이 참 바삭바삭해서 좋아요. 얼른 먹어봅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듬뿍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 안에는 이렇게 참치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마요네즈로 잘 범벅이 되어있는 삼각김밥입니다. 한입먹어보니 간도 적당히 잘 되어 있구요. 정말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참치 김밥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삼각김밥을 좋아하시나요.?! 아마 각자 다른 취향을 가지고 있겠죠.?! 그럼 맛있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