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힘든 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까지만 비가 오고 이젠 안온다고 하네요. 

너무나도 행복합니다. 이제는 비가 오지 않고 더위만 오겠네요. 정말 힘든 여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울수록 건강 더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시원한 물도 드시고 수분섭취 잘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출출할때 먹으면 좋은 삼각김밥을 먹어볼까해요.!

gs25 - 고추장 삼겹살 삼각김밥입니다.

그럼 맛있는 고추장 삼겹살 삼각김밥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gs25 - 고추장 삼겹살 삼각김밥입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다른 삼각김밥보다 100원정도 가격이 더 나가네요. 

크기는 비슷한데 안에 내용물때문에 가격이 조금 비싼거겠죠.?! 표지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취식시 오돌뼈에 주의하세요. 라고 친절히 

적혀 있네요. 오돌뼈가 들어간 고추장 삼겹살 삼각김밥 그럼 뒷면을 살펴 볼까요.?!

gs25 - 고추장 삼겹살 삼각김밥 뒷면을 살펴봅니다.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이 적혀 있어요. 

열량은 생각보다 낫네요. 그래서 조금 놀랐습니다. 또한 요즘같은 여름철에는 즉석 식품은 바로바로 드시길 바래요.!

gs25 - 고추장 삼겹살 삼각김밥 비닐을 벗겨봅니다. 기존 삼각김밥과 동일한 크기와 모양입니다. 

별반 다를께 없어보이네요.!

gs25 - 고추장 삼겹살 삼각김밥 잘 먹겠습니다. 안에는 흰쌀밥과 고추장으로 양념이 입혀진 오돌뼈가 들어가 있네요.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한입먹어보니 매콤한 양념에 고기가 입맛을 사로잡아주네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여러가지 삼각김밥도 좋아하지만 이번에 알게된 고추장 삼겹살도 굉장히 매력적이고 맛있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