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모처럼 화요일은 비가 오지 않았어요.

하지만 폭염 주의보가 내렸네요. 비가 가더니 역시나 폭염이 왔어요.

차라리 저는 비보단 폭염이 나은거같네요. 비는 싫어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집에오는길 너무 배가 고파서 편의점에 들려서 주먹밥을 하나 샀는데요.

cu 편의점- 비빔햄참치주먹밥입니다.

저는 참지를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편의점에선 무조건 참치가 들어간 음식만 먹게 되죠.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go!!!!

cu 편의점- 비빔햄참치주먹밥입니다. 가격은 1300원이네요. 삼각김밥만 먹다가 이런 주먹밥을 먹게 되다니요. 

역시 편의점에는 없는게 없네요. cu편의점은 자주 가는곳은 아니지만 가끔 들리기도 해요. 

왜냐면 집 주변에 cu편의점이 많이 없답니다. 하여튼 주먹밥을 골라봤어요. 참치가 들어간 주먹밥이라 엄청 떙겼네요.

cu 편의점- 비빔햄참치주먹밥 뒷면을 잘 살펴 봅니다.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을 꼼꼼히 봐주세요. 

혹시나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이 있을 수 도 있으니깐요.! 요즘같은 여름철엔 주의하셔야합니다.!

cu 편의점- 비빔햄참치주먹밥을 개봉해봅니다. 김가루들이 저를 반겨주네요. 생긴건 기본 주먹밥처럼 생겼어요.

주먹밥에 크기는 주먹정도에 크기였습니다.적당하네요.!

cu 편의점- 비빔햄참치주먹밥에 맛을 봐야겠죠.?! 한입 베어 물어봅니다. 그랬더니 참지가 정말 많이 들어 있네요. 

일단 마요네즈랑 버터로 비빈 밥이 있구요. 그안에는 참치가 들어가 있어요. 아주 고소하고 맛있답니다. 

자주 사먹어야겠어요. 너무 맛나네요. 오랜만에 좋은 편의점 음식을 구한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참치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시길 바래요.! 그럼 모두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