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주일에 시작 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정말 어제는 비가 억수로 많이 왔어요. 멈추지 않는 비 정말 싫으네요. 더운것도 싫고

비도 싫고. 여름은 정말 최악에 계절인거같아요. 어제도 운동하러 갔다가 10분거리인데도 불구하고.

비때문에 운동화가 다 젖어버렸네요. 정말 여름 너무 싫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나름 시원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가을 .겨울이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어제 점심시간에 먹은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 해드릴까해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 입니다.

저 편의점에서 너무 많이 사먹나요.?! 어쩔수있나요.?! 편의점 음식이 너무 맛있는걸요.!

그럼 같이 도시락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입니다. 저는 거의 늘 토요일 빼고 점심시간엔 편의점 도시락을 먹게 되는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편의점 도시락입니다. 돼지불백 도시락에 가격은 3700원입니다.

제가 거의 편의점 도시락을 많이 먹어봐서 안먹은 도시락 위주로 골라봤어요. 이건 저번에 먹었을때 없었는데 이번에 보여서 

하나 고르게 되었습니다. !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은 간장과 과일로 숙성한 불백정식이라고 하네요. 사진을 보니 굉장히 먹음직스럽네요.

농협 최고의 햅쌀로 만든 밥도 들어가 있구요. 얼른 배가 고프니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은 1분 30초간 돌려줬어요. 

도시락은 이 정도 돌려야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1분 30초간 돌려줍니다. 

조금만 돌리면 뜨끈하게 먹을 수 없으니 꼭 1분이상 돌려주세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나왔어요. 굉장히 먹음직 스러운데요. 

그럼 하나하나씩 살펴볼까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에 밥입니다. 농협 최고에 햅쌀로 지은 밥이라고 하네요. 

흰쌀밥 위에 멋스럽게 뿌려진 검은깨가 식욕을 돋아줍니다. 밥양도 언제나 그렇듯 많아서 좋았어요. 

밥은 꼬들꼬들하니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밥이였습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에 메인 반찬인 돼지 불백입니다. 돼지불백도시락은 처음먹어보는데요. 

형형색깔에 고추와 당근 그리고 깨까지 뿌려져 있어서 더욱 더 맛있어보이네요. 그럼 돼지 불백을 한번 먹어볼까요.?!

돼지 불백은 적당히 짭쪼름하면서 맛있었어요. 고기 크기도 크구요.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 기본 밑반찬입니다. 

도시락에서 빠질 수 없는 밑반찬들인데요. 볶음김치,버섯볶음,두부조림,계란지단까지 완벽한 도시락이네요. 

여러가지 밑반찬이 있어서 메인반찬과 함께 먹으면 전혀 부족하지 않아요. 완전 푸짐한 식사하겠습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 돼지불백 도시락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일단 돼지불백 도시락 너무나도 맛있었어요.

돼지불백은 적당한 간으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밥도둑이더라구요. 다른 밑반찬들도 정말 맛있었네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아쉬운점은 계란지단에 케찹이 있었으면 좋겠고, 수저를 줬으면 좋겠어요. 그러면 돼지불백에 밥을 비벼 먹을 수 있을꺼같아요. 그럼 더 맛있었을텐데 . 아쉽습니다. 

어떠신가요.?! 맛있게 보셨나요.?! 편의점 도시락은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는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맛있는 편의점 도시락 드셔보세요.! 그럼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