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잘지내셨나요.?! 저는 어제도 쉬는날이라서 완전 힐링했네요.

지인과 아이디어 회의도 하고 , 맛있는것도 먹고 오랜만에 재미있게 놀았네요.

그러다가 집에 왔는데 너무 배가 고픈거예요. 사실 3시에 밥먹고 아무것도 안먹었거든요.

그말은 즉 한끼밖에 먹지 않았네요. 늦게 일어나서 얼른 준비하고 나가다보니 밥을 못먹었었는데요.

그래서 출출한 배를 달래보고자 이 늦은 저녁에 라면을 먹었습니다.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입니다.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같은경우에는 제가 군대에서 처음 맛봤었거든요. 

저희 자대 매점에서 이 제품을 팔고 있었습니다. 처음 먹어보고 이건 진짜 라면의 혁명이다 라고 

생각했었어요. 너무나도 맛있는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입니다. 집에 오는길에 하나 사왔어요. 너무나도 배가 고파서요. 

이 라면은 제가 알기로는 gs25 편의점에만 팔고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아니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일단 가격은 1500원입니다. 컵라면 치고는 괜찮은 가격이죠.?! 무엇보다 이 라면은 정말 김치찌개가 생각나는 맛이에요. 

그때 먹어보고 진짜 잊을 수 없어서 제대하고 많이 사먹었었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포스팅을 하네요.!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뒷면을 봅니다.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잘 살펴보고 드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이제 라면을 뜯어볼까요.?!

아.! 그 전에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에 이런게 있네요. 이벤트를 하나봐요.

sk 텔레콤만 해당하는 이벤트네요. 저는 lg이기때문에 패쓰입니다. sk이신분들은 한번 응모해보세요.

저도 이런 이벤트 잘 안됬었는데 어느순간 잘 되더라구요. 잘만하면 무료가 생기는거니깐 한번해보세요.!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에 분말 스프입니다. 분말스프는 기본적인 라면과 비슷했어요. 

은색포장지로 감싸져 있는 분말스프입니다.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에 김치스프입니다.! 라면에 김치 스프가 다 있네요. 신기해요. 

이 김치 스프는 볶음김치가 들어가 있어요. 이걸 넣어야지 김치찌개맛을 더 느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조리예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김치스프를 이렇게 면 위에 넣어줍니다. 볶음김치가 잘게 잘라져서 넣어져 있더라구요. 아주 먹기좋게 말이죠.

감치스프도 넣어주고 분말스프까지 넣어주면 세팅이 끝이 납니다. 그 다음 면을 익혀야겠죠.?!

그럼 이제 뜨거운물을 준비합니다.그 후 뜨거운물을 부어준 후 4분간 기다리면 라면이 완성이 됩니다.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잘먹겠습니다. 일단 향은 정말 김치찌개 냄새가 났어요. 향만 김치찌개 냄새가 나면 안되겠죠.?! 

국물을 먹어보니 이건 정말 김치찌개였어요. 면도 한번 먹어봅니다. 면에 국물이 잘 베어져 있더라구요. 너무 맛있는 김치찌개 라면입니다. 

심심할꺼같아서 집에 있는 스팸을 좀 넣어서 같이 먹어보니 이건 진짜 스팸넣은 김치찌개 맛 이였습니다. 

라면도 짜지않고 담백한 라면이였어요. 너무 맛있는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김치찌개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gs25 편의점 -오모리 김치찌개 라면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식사를 합시다.여러분!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