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갑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입니다.짝짝짝

하지만 이번 주말은 정말 날씨가 너무 덥다고 하네요. 다행히도 일요일날은 시원한 비가 내린다고 하니깐

이 더위가 조금은 물러나갔으면 좋겠네요. 진짜 걷기만 해도 더워서 미치겠네요.

요즘 저는 이러지러 움직여야하는 일정 떄문에 밥을 제대로 못먹고 있어요. 그래서 매일같이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편의점에서 사먹곤 합니다. 제가 편의점 음식중에 제일 많이 먹는 삼각김밥을 같이 먹어볼려고 하는데요.

바로 gs25 편의점 - 전주비빔 삼각김밥입니다.

같이 맛있는 삼각김밥 먹으러 가볼까요.?! gogogo!!!

gs25 편의점 - 전주비빔 삼각김밥입니다. 가격은 900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gs25 편의점 음식들이 너무 좋아요.

그 이유는 음식의 종류가 정말 많거든요. 삼각김밥이던. 도시락이던. 김밥이던 여러가지를 준비하고 있는 편의점이라서 사랑합니다. 

전주비빔 삼각김밥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양념소스떄문인데요. 조금있다가 사진을 통해서 보여드리고 말씀드리지요. 

뒷면을 보니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이 적혀 있네요. 일단 삼각김밥은 구입시 바로 드셔야해요. 그 이유는 신선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바로 드셔야지만 신선하게 삼각김밥을 드실 수 있답니다.  간혹 가다가 삼각김밥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드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별로 

추천하고 싶진 않아요. 김과 밥이 같이 있기 때문에 눅눅해져서 맛이 없어 지더라구요. 삼각김밥은 그냥 먹는게 가장 맛있답니다. 

gs25 편의점 - 전주비빔 삼각김밥 비닐을 벗겨봅니다. 일단 크기는 일반적인 삼각김밥의 크기예요. 

작지도 않고 크지도 않고 몇년동안 그 모양,크기를 유지하고있네요. 크기와 양은 똑같은데 가격만 계속 오르고 있어서 가슴이 아픕니다. 

그래도 900원이라서 다행이네요. 곧 1000원을 향해 올라갈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gs25 편의점 - 전주비빔 삼각김밥을 반으로 잘라롭니다. 그러면 안에 이렇게 비벼진 밥과 양념 소스가 있는데요. 

곳곳에 콩나물도 보이고요. 제가 정말 이 삼각김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저기 보이시는 양념장 떄문인데요.

완전 매콥하고 달짝찌근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정말로 비빔밥을 먹는 기분이 든다고 할까나요.?! 너무 맛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전주 비빔밥이 생각나실때 편의점에서 전주비빔 삼각김밥 하나 사드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전주비빔밥 맛이 납니다. !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