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꿀같은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꿀같은 이번주 마지막 일요일이네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어디든 나가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야외 활동보단 안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들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더운날 노는방법은 카페에 친한 지인과 수다 떨면서 시원한 빙수를 먹는겁니다.

그럼 정말 시원해요. 카페가 일단 너무 시원하거든요. 오늘 저도 쉬는날이니 지인을 만나서 카페에서 수다 좀 떨어야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보통 집에서 혼술하시면 안주는 무엇으로 드시나요.?! 저는 치킨을 사서 먹는편인데 집에서 혼술할때마다 치킨말고 다른 무언가를 찾다가 발견한게 있는데요. 바로 편의점 술안주입니다.

gs25 편의점- 야채 곱창입니다.

술안주로 제격인 편의점 안주 야채곱창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go!!!

gs25 편의점 안주- 야채곱창볶음입니다. 일단 이 안주에 끌린 이유는 평소 곱창을 좋아하는 저라서 편의점을 갔다가 발견하고서 

바로 가지고 왔는데요. 겉포장지에도 끌린거같아요. 완전 먹음직스러운 사진떄문입니다.( 보통 사진과는 많이 다르자나요. 그래도 먹고 싶어서 골랐습니다.)  근데 참 신기해요. 편의점에서 이런 안주들이 나오다니 이런건 보통 요리인데 조리를 해서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 좋네요.

gs25 편의점 안주-야채곱창볶음 가격은 4900원입니다. 제가 듣기로는 편의점 안주가 가격이 좀 나가서 부담스러워서 

안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한번쯤 늦은 시간에 가게가 문을 닫았을때 먹어보면 좋을꺼같아요.

편의점을 너무나도 좋아하는 긔긔완입니다.  뒷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조리법이 나와있었어요.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리면 완성이라네요.

기대가 됩니다. 포장지를 뜯고 전자레인지에 넣어봅니다.

gs25 편의점 안주-야채곱창볶음 완성입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주니 전자레인지 주변으로 맛있는 곱창 냄새가 나더라구요. 

꺼내서보니 일단 비쥬얼은 완전 야채곱창이였어요. 안에 당면도 있고. 깻잎도 있고. 양배추. 그리고 곱창도 있구요.

곱창의 크기는 적당했구요. 양도 많아서 너무나도 좋았어요. 술안주로 완전 최고인 gs25 편의점 안주-야채곱창볶음입니다.

gs25 편의점 안주-야채곱창볶음에 곱창입니다. 윤기가 완전 좔좔흐르네요.  편의점 곱창이라고 해서 좀 걱정되기도 했는데 막상 조리하고 나니 이렇게 맛있는 곱창볶음이 되다니 너무 행복하네요. 일단 맛은 너무 맛있었구요. 비린내가 날까 걱정도 했는데 하나도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곱창에 국물이 조금 있었는데 밥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 라는 생각을 또 해봤습니다. 

gs25 편의점 안주-야채곱창볶음 잘 보셨나요.?! 이렇게 저는 다음 날 쉬는날이면 혼술을 하는데요. 

치느님도 좋지만 먹을때마다 그러면 질리기 마련이자나요. 여러분들도 편의점에서 안주하나 사셔서 쉬는날 혼술해보시는건 어떨까요.?!

gs25 편의점 안주-야채곱창볶음 정말 너무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