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우와 벌써 주말입니다. 너무 좋네요.

하지만 저는 오늘까지 일을 하네요. 하지만 토요일이 끝난 후 일요일이 기다리고 있기에 너무 신이나네요.

오늘도 일하시는분들도 힘내서 일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근데 요즘은 힘내서 일을 하려고 해도

너무 더워서 짜증이 절로 나더라구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니깐요. 특히 어제는 오존주의보였어요.

이럴때 수영장에서 뛰어 놀아야 하는데 말이죠. 얼른 휴가때 수영장가고 싶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김밥 중에 최고의 김밥

gs 25편의점 -뉴참치햄샐러드 김밥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저는 김밥 중에서도 참치김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격대비 맛도 좋고.양도 많은

gs25 뉴참치햄샐러드 김밥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gs25 편의점 김밥인 뉴참치햄샐러드 김밥입니다. 제가 편의점 김밥은 거의 먹어봤는데요. 그중에서도 정말 가격대비 최고인 김밥이예요.

가격은 1500원이구요. 보통 편의점 김밥하면 2000원대가 많은데 이녀석은 1500원입니다 엄청 착한 가격이죠.?!

싼 김밥이라고 해서 맛없는건 아닌가.?! 양은 적은거 아닌가.?!생각하실수도 있는데요. 아닙니다. 정말 양도 맛도 최고예요.

뒷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이 적혀 있네요. 그리고 편의점 김밥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드시는 분들이 계시던데 저는 그렇게 먹는건 

비추예요. 그 이유는 김밥이 눅눅해지거든요. 그래서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고 바로 먹는답니다. 

그래야 야채도 아삭아삭 씹히거든요. 

뉴참치햄샐러드김밥을 개봉하여 접시에 담아봅니다. 총 8조각으로 잘라져 있네요. 

한끼 식사로 충분한 양이예요. 무엇보다 안이 정말 꽉 찼는데요. 크기도 정말 커서 좋더라구요.

한입 먹어보니 정말 입에서 참치들이 춤을 추네요. 이 김밥은 정말 말 그대로 참치김밥이예요. 

타 편의점 참치김밥은 굉장히 참치는 적고. 야채가 많은데 이 김밥은 참치가 반 이상이라서 너무 좋네요. 

gs25 뉴참치햄샐러드 김밥 잘 먹었습니다. 

어떠신가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이 김밥은 금방 품절되는 편이예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맛이 있기떄문에 사람들이 금방금방 사가는거겠죠.!? 저는 바쁠때 이녀석 하나만 먹으면 굉장히 배부르더라구요.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뉴참치햄샐러드 김밥!

여러분들도 출출하실때 뉴참치햄샐러드김밥한줄 사셔서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너무 맛있는 김밥입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