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예요. 잘 지내셨죠.?! 힘들고 힘든 월요일은 무사히 잘 보내셨나요.?!

굉장히 날씨도 덥고 일할때 정말 그냥 짜증이 막 나더라구요. 정말 여름 싫습니다.

빨리 겨울이 왔으면 좋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을 너무 좋아해요.

여름엔 땀나서 찜찜하고 너무 힘들어요. 얼른 겨울이 되길 바래 봅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볶음면을 먹어볼꺼예요.

오뚜기 라면- 라면 볶이입니다.

볶음면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라면인데요. 대학생활부터 볶음면을 알게 된거 같아요. 

처음 먹었던 볶음면이 아마 간짬뽕과 라면볶이일껍니다. 그래서 라면 볶이만 먹으면 대학 생활이 

떠오르드라구요. 같이 라면 볶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오뚜기 -라면볶이입니다. 가격은 마트 가격으로 900원이구요. 편의점에서 사면 1200원에서 1500원정도에 살 수 있습니다. 

저는 진짜 이 겉 포장지만 보면 대학생활이 왜이리 떠오르는지 모르겠네요. (추억에 잠기는 긔긔완)

하여튼 이 볶음면 같은 경우에는 만두와 함께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만두도 사왔습니다.

(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예전에는 물 버리는 곳이 젓가락으로 콕콕콕 찍어내는거였는데요. 이제는 편하게 버릴 수 있게 오른쪽 중간에 만들어져 있네요. 

이런 센스가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주는거 같습니다. 

옆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각종설명이 적혀 있어요. 저는 전 포스팅에도 말씀드렸듯이. 볶음면은 컵으로 된 걸 사시는걸 추천해요. 

그 이유는 정말 별 다른것 없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물론 냄비에 끓여먹는게 더 맛있지만. 컵에다가 먹으면

먹는것도 더 편하고. 버리는것도 편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볶음면은 무조건 컵에든걸 사용한답니다. 

오뚜기 -라면볶이에 액상소스와 분말가루입니다. 볶음면이라서 액체스프가 들어있네요. 

간혹 가다가 볶음면인데 물을 안버리시고 소스를 넣으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렇게 하면 정말 맛이없어요. 

볶음면은 역시 물을 버리고 소스를 넣고 비벼야합니다. 

그럼 이제 물을 끓이고 컵라면에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려줍니다. 기다리면서 면을 저어주세요. 그래야지 면이 확실히 익을 수 있습니다. 

짜잔 완성된 오뚜기 -라면볶이입니다. 일단 라면볶이의 냄새는 고추장 냄새가 났어요. 예전에도 느꼈지만 고추장 냄새가 나서 

의아하더라구요. 특이하기도 했구요. 한입 먹어보면 역시 고추장 맛이 납니다. 이 라면볶이는 고추장볶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까 싶어요. 

조금 맵기도 하구요. 그래서 매운맛을 달래 줄 만두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만두 말고도 핫바와 함께 먹어도 맛있겠지요.?!

오뚜기 -라면볶이 잘 먹겠습니다. 너무 배부르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예전 대학생활도 생각나고 말이죠. 라면볶이는 고추장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해요. 물론 고추장맛만 강한것 아니예요. 

달짝찌근하면서 매콤하고 맛있는 매운맛에 라면볶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도 매콤한 라면볶이 한 그릇 하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맛있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