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짝짝짝 벌써 금요일입니다. 월요일이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정말 빨라요. 

그래서 기분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금요일만 버티면 즐거운 주말이니깐요. !

이번 주말에는 영화도 보고 , 사진도 찍을 예정입니다. 날씨가 덥지만 쉬는날을 이용해서 취미 활동을 

좀 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쉬는날 못했던 취미활동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또 날씨가 덥다보니 시원한것만 찾게 되는데요. 시원하고 차가운것보단 맵고 뜨거운 음식으로 

이열치열 여름을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그래서 제가 준비한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치즈불닭볶음면 입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로썬 그냥 불닭볶음면은 못먹어요. 그래서 치즈 불닭 볶음면을 먹어볼까하는데요.

그냥 먹기보단 저는 삼겹살과 함께 먹어볼꺼예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치즈 불닭볶음면 입니다. 치즈의 풍미가 살아있는 매운맛이라고 되어있네요. 

저는 그냥 불닭볶음면은 먹질 못해요. 너무 맵더라구요. 이 상품같은경우 불닭볶음면이 나오고 아마 1년있다가 나온거 같아요.

매운음식이 치즈랑 잘 어울려서 나온거같기도하고요. 혹은 매운걸 먹고싶지만 잘 못먹는 사람을 위해 나온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가격은 편의점가격으로 1500원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볶음면은 컵라면에 먹는게 더 좋더라구요. 냄비에 끓이면 더 맛잇겠지만 

물 끓이고 물 버리고 하는게 조금은 귀찮다고 할까요.?! 반면 컵라면은 물 버리게 쉽게 되어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컵라면의 옆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이 적혀 있네요. 일단 매운 음식이라 고추도 들어가고. 치킨카레맛스프도 들어가 있네요.

칼로리는 430칼로리! 이걸 먹으면 얼마나 뛰어야 하지?. 이런 생각으로 음식을 먹는다면 절대 먹을 수 없으므로 

그냥 맛있게 먹고 운동하자 라는 생각으로 먹어봐요. 그리고 오늘은 그냥 라면만 먹진 않고 삼겹살과 함께 먹어볼꺼예요. 

기대되는 치즈불닭볶음면과 삼겹살입니다.!

치즈불닭볶음면에는 이렇게 두가지 소스가 있습니다. 하나는 불닭볶음면 액상소스. 하나는 모짜렐라 치즈분말가루 

치즈 불닭볶음면을 먹으면서 생각한거지만 모짜렐라치즈분말가루가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조금 적은감이 없지 않아 있는거 같아요. 그럼 이제 면이 들어있는 컵에 끓는물을 부어 4분간 기다려줍니다. 

그 후 물을 버리고 액상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분말가루를 넣고 쓱쓱싹싹 비벼줍니다. !

그 후 삼겹살를 구웠어요. 매운음식과 삼겹살 요리하면서도 너무 기대되는 맛이였어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20분 후가 되었습니다.

짜잔 저만의 치즈불닭볶음면 +삼겹살+칵테일새우 완성입니다. 치삼새볶음면이예요. 일단 비쥬얼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저희집에 칵테일 새우도 있어서 3개 정도 넣어줬어요. 더욱 더 라면을 맛있게 보이게 하네요. 

치즈불닭볶음면+삼겹살 을 먹어봅니다. 완전 맛있어요. 치즈불닭볶음면이라 그렇게 맵지도 않고. 삼겹살과 조화를 이루면서 

입에서 춤을 추더라구요. 너무 맛있는 조합이 탄생한거같네요.

원래 삼겹살은 비빔면과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는데 불닭볶음면과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특히 치즈불닭볶음면은 조금은 맵긴해요. 하지만 치즈떄문에 매운맛을 조금 사라지게 해준다고 할까요.?그래서 너무 좋습니다. 맛있어요.

치즈불닭볶음면과 같이 먹으면 또 맛있는 음식이 있어요. 바로 김밥입니다. 김밥중에서도 참치김밥이예요.

이렇게 참치김밥 위에 불닭볶음면을 올려서 먹으면 그 맛이 아주 그냥 최고입니다. 그냥 치즈 불닭볶음면은 최고의 라면인거같네요. 

어떠신가요.?! 매운음식이 떙기시지 않나요.?! 저는 매운걸 못먹어서 치즈불닭볶음면이지만 땀흘리면서 먹었네요. 

여름엔 시원한 음식도 좋지만 이열치열으로 매운음식을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