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네요. 행복한 사람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랜만에 집에서 푹 쉬고있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위드미 편의점 도시락 - 칠리새우가 들어간! 뉴 더블고기 도시락

위드미 편의점?! 길걸어다가 본적은 있는데 많진 않은거 같더라구요. 점심시간에 출출해서 도시락을 먹을겸 들어가봤는데요.

완전 대박..... 여기도 혼밥을 위한 음식들이 즐비하더라구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위드미 편의점이예요. 하늘색과 흰색이 잘 어울려져서 이쁜 편의점이네요.

하늘하늘한 위드미 편의점!

두둥! 바로 위드미 편의점에 뉴 더블고기 도시락이예요.

가격은 4000원도 안되는 가격! 3900원! 완전 저렴하죠. 이 도시락에 끌린 이유는 도시락도 크고. 가격도 저렴하고. 반찬의 양도 많아보여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줍니다. 기대기대

두둥! 위드미 편의점 뉴더블고기도시락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리니 김도 나면서 완전 맛있는 냄새가 코를 자극하더라구요. 배고파...

첫번째 밥이예요. 밥위에 검은깨가 뿌려져 있어서 더욱 더 맛있더보이더라구요. 

양도 완전 많구요. 한공기넘을듯.....

두번째 제육볶음과 떡갈비입니다. 

제육볶음은 일단 자극적이지 않아서 너무 좋았구요. 밥과 함께 먹으면 완전 밥도둑....

세번째 떡갈비도 완전 커서 좋더라구요. 완전 좋아

네번쨰는 바로 간장제육입니다. 간장제육은 야채도 많고 고기도 완전 크더라구요. 

특히 버섯도 들어가 있었는데.... 진짜 3900원에 이런 구성이 나온다는게 말이 안되네요. 맛도 너무 좋고! 너무 맛나요.!

다섯번쨰로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비엔나 소시지! 언제나 먹어도 비엔나 소시지는 옮아요! 그쵸?!

우리가 상상하는 그 맛이예요.! 짱짱맨!

여섯번째로 계란과 호박무침.볶음김치까지! 밑반찬도 매우 휼륭해요. 메인반찬과 같이 먹으면 

너무나도 맛있는 밑반찬 3종 세트!

마지막으로 칠리새우인데요.! 조금은 실망했어요.! 메인도시락 이름에 칠리새우가 들어간 뉴더블고기 도시락이라고 되어있어서

칠리새우가 메인일거 같았는데... 양은 조금 작았네요. 그래서 맛은 맛있었어요. 튀김도 눅눅하지 않고 바삭하고. 튀김안에도 꽉 찼구요.

20분만에 클리어.. 잘 먹었습니다. 너무나도 맛있게 먹었네요. 3900원에 이런 도시락을 먹을 수 있다는게 너무나도 좋네요.

크기도 완전 크고. 반찬양도 많고. 밥도 적당한 위드미 편의점에 뉴 더블고기 도시락 ! 다만 아쉬운게 있다면!

안에 숟가락도 넣어져 있었으면 좋을꺼같아요. ㅋㅋㅋㅋ 제육볶음에 밥을 비벼먹고 싶었거든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생소한 위드미편의점에서 오늘 도시락으로 한끼 해결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먹을게 정말 무지무지 많답니다.!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