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어제는 너무 더웠어요. 하지만 하늘은 너무 이뻤죠.!

목요일만 버티면 이제 불금입니다. 조금만 힘내세요 .여러분! 화이팅!

저는 이번주 주말에 쉴수가 없네요. ㅜ.ㅜ 다른 스케줄이 잡혀서 일을 하러 가야합니다.

피곤피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요 근래에 제가 햄버거를 너무 먹고 싶었는데요.

그래서 저희집 근처에 있는 롯데리아를 다녀왔습니다.!

같이 맛있는 햄버거 먹으러 가볼까요?!

gogogo!!!!

두둥! 롯데리아 햄버거 핫크리스피버거입니다.!

드디어 먹고싶었던 햄버거를 사왔습니다.! 롯데리아는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생긴 패스트푸드 점이죠?!

맥도날드도 있고, 롯데리아도 있고, 버거킹도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햄버거가 좋더라구요. 

오우 롯데리아에 감자튀김! 타 패스트푸드점에 감자튀김보다 저는 롯데리아 감자튀김이 맛있더라구요.

다른곳은 좀 짠 경우가 많은데요. 롯데리아는 고소하더라구요. 그래서 좋아요.!

핫크리스피 버거 외부 모습입니다.! 완전 치킨패티가 눈에 확들어오는데요.!

완전 두꺼워요. ~ 그래서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빵이 조금 찌그러졌는데요. 집에 오는길에 조금 눌러서 그래요. 이해해주세요.)

핫크리스피버거의 안을 봤습니다.! 재료는 양상추.토마토,치킨패티,피클, 등등 이렇게 들어가 있네요.

간단한 재료인듯 보이지만 기본적인게 가장 맛있자나요.! 패티도 크고 . 양상추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네요.!

반을 잘라서 한번 봅니다.! 우왕... 반을 잘라보니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한입 베어 무니.... 촉촉한 치킨 패티에 각종 야채들이 정말 

아삭아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짱짱맨!

저는 개인적으로 핫크리스피 햄버거에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중독성 있는 소스! 맛! 너무 좋음!!!

감자튀김도 이렇게 케찹에 찍어서 먹어보구요.!

아주 고소해 고소해!~

핫크리스피 햄버거 세트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10분만에 다 먹어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언제나 맛있는 햄버거!

롯데리아에 핫크리스피 버거는 조금 매콤한 햄버거예요. 그렇다고 해서 매운건 아니고 그냥 맛있는 매콤함!

치킨 패티도 크고, 토마토도 크고. 양상추도 많고 너무 좋은 햄버거 입니다.!

그럼 핫크리스피버거 세트의 맛 평가는?!

맛:★★★★★

비쥬얼:★★★★★

가격:★★★★★


짜잔 ! 만점입니다.! 너무 맛있는 햄버거라서 만점이 나올 수 밖에 없네요. 

여러분들도 햄버거 드시고 싶은 날엔 롯데리아에 핫크리스피버거!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