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일주일에 절반이 지나가고있어요.짝짝짝! 너무 좋네요. ~

어제는 비도 오고, 날씨가 조금 시원해졌어요. 비가 온 뒤라 오늘은 너무 더 더워졌네요. ㅠ.ㅠ

더운날씨긴 하지만 요즘 감기가 정말 심하데요.!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모든 분들이 좋아하는 라면!!! 먹어볼까해요.!

바로 오뚜기에서 나온 진짬뽕!!!!

진한 해물국물맛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짜잔 ! 오뚜기에서 나온 라면 진짬뽕입니다.! 

표지를 보니 정말 먹고싶게 생겼어요.! 진한해물맛! 짬뽕소스!

사람들이 너무 맛있다고 해서 한번 먹어볼려고해요.! 기대기대!

아참 오뚜기 진짬뽕의 가격은 1100원입니다.! 

뒷면을 보니 조리법과 상세 설명이 적혀있어요. 

저는 라면 뒷면을 보면서 생각한건데. 조리법을 보고 라면을 끓인 적이 없는거 같아요. ㅋㅋㅋ저만의 조리법으로 한번 끓여 볼까 합니다.

아참! 제가 라면을 먹을 때 꼭 넣어서 먹는 ! 리챔! 혹은 스팸! 

이 리챔은 매운 리챔이예요. 라면에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꺼 같다는 생각에 같이 조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적당량의 물을 냄비에 넣고 물을 끓여 줍니다. 한 10분정도 끓이니깐 보글보글!!!!

라면의 액상수프를 넣어줍니다. 특이하게 진짬뽕은 분말 수프가 아닌 액상 수프였어요. 

보통 볶음면에만 있는줄 알았던 액상 수프가 끓여 먹는 라면에 있다니 .... 더 신선하네요.!

그 다음은 건더기 스프. 건던기 스프가 다른 타 라면에 비해 엄청 컸어요. 큼직 큼직!

그 다음은 마지막으로 유성 스프를 넣어줍니다. 이거슨! 짜장 라면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여기에도 있네요. 

이걸 왜 넣더라?! 면을 부드럽게 해줄려고 넣는게 아닐까 싶네요.!

모든 스프를 넣어주고. 리챔을 넣어줍니다.! 리챔이나 스팸을 넣으신 분들은 아실꺼예요. 

칼로 잘라서 넣는게 아닌 ! 바로 숟가락을 펴서! ㅋㅋㅋㅋㅋ 넣어줍니다. 이래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마지막으론 ! 면을 넣어줍니다. 진짬뽕에 면은 두꺼웠어요. 칼국수 면같이 생겨서 더 좋더라구요. 

씹는 느낌이 좋을듯합니다.! 면을 넣고 5분정도 더 끓여 줍니다. (면발이 두꺼워서 5분정도 더 끓여줬어요.!)

짜잔 ! 오뚜기 진짬뽕 ! 라면 완성! 완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특히 라면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중국집에서 시켜먹는 짬뽕냄새가 나서 더 먹고싶더라구요. 라면에서 이런 냄새가.. 대박이죠?!

잘먹겠습니다.! 라면과 겉절이 김치와 삼각김밥으로 한끼 해결했습니다.!

너무나도 맛있는 오뚜기 진짬뽕 라면 ! 해물맛이 진하고. 짬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드신다면 너무 좋아하실꺼같아요. 

적당하게 칼칼하고. 면발도 쫄깃쫄깃하구요. 너무 좋은 라면을 알게 되었네요.!

그럼 오뚜기 진짬뽕의 맛 평가는?!

맛:★★★★★

비쥬얼:★★★★★

가격:★★★★★


만점입니다.! 완전 맛있었어요. 가격도 비쥬얼도 맛도 !짱짱맨!

여러분들도 라면 드시고 싶으실때! 짬뽕 드시고 싶으실 때 맛있는 오뚜기 진짬뽕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