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힘든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벌써 월요일이 지나가고 화요일이 왔습니다.!

힘드시겠지만 힘내서 주말을 기다려봐요.!

아참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네요. 오후에 내린다고 하니깐 꼭 우산 챙겨서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과 간단한 편의점 음식을 같이 먹어보려고 해요.! 

바로 gs25편의점 삼각김밥! 참치김치볶음밥 삼각김밥!

삼각김밥은 정말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언제 나왔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꽤 오래 됬죠.! 저 또한 삼각김밥을 좋아하는 사람 중 한명인데요.! 같이 맛있는 삼각김밥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go!!!!

짜잔! 바로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참치김치볶음밥 삼각김밥입니다. ! 

기본 삼각김밥 크기예요. 가격은 900원! 아주 예전에는 700원이였는데. 아마 제가 고등학생일때 일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난 만큼 가격고 올랐지만 여러가지 맛도 많이 생겼는데요. 저는 무엇보다 참치가 들어간 삼각김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참치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을 사왔습니다.!

뒷면을 보니 삼각김밥에 들어간 재료들이 써져 있네요. 그리고 삼각김밥같은 즉석 식품은 유통기한이 짧기 때문에 사시자마자

바로 드시는게 좋아요. 시간이 지나면 맛이....... 망해버리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삼각김밥 아래에는 친절하게 개봉하는 법이 그려져 있네요. 

예전에 처음 삼각김밥을 샀을때 어떻게 먹지? 고민하다가 가위로 잘라서 먹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순서대로 삼각김밥을 열어봅니다.!

짜잔 ! gs25 편의점 삼각김밥인 참치김치볶음밥! 접시에 담아봅니다. 일단 김치볶음밥이라서 밥알은 빨개요.! 

더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반을 잘라서 보니! 안에는 참치가!!!!!!!! 참치와 마요네즈가 섞여서 들어가있었어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는 참치죠! 그런데 김치볶음밥과 같이 어우려져 있으니 더 맛있었네요.

gs25 참치김치볶음밥의 맛평가는?!

맛:★★★★★

비쥬얼:★★★★★

가격:★★★★☆

참치김치볶음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참치를 좋아해서 그런가?)엄청 고소했구요. 비쥬얼도 좋고 나름 아쉬웠던건 가격을 조금만

내렸으면 좋겠네요. (예전 생각에 ... 예전 700원일때 생각을 하다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저녁에 출출하고 허기질때 많이는 못먹겠고, 맛있는걸 먹고싶다면 편의점 삼각김밥 하나로 허기를 달래보시는건 어떨까요?!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