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에 첫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짝짝짝!

일단 초대방을 주신 블로거 님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단 말씀드리겠습니다. !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 더욱 열심히 할께요.~!^^


그럼 이제 첫번째 포스팅 남겨볼까요?! 데헷.!~ 

오늘은 제가 먹었던 도시락 중 에서도 완전 대박인 도시락를 소개해드릴꺼예요. 바로바로

g25시 편의점 도시락 중에 킹오브킹!!!!!!! 완전 크닭 리뷰를 해볼껀데요.

정말 이런 도시락이 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대박이였습니다. 같이 완전크닭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짠! gs25 도시락 완전 크닭  도시락입니다. !!!!!!!!!!!!!!!

비쥬얼 보세요. 완전 대박 보기만해도 배불러지는 거 같아요. 

더 자세히 완전크닭 도시락을 들여다 볼까요.?!

gs25시 완전 크닭 도시락입니다.

요즘 식당에서 한끼 먹을려고해도 6000원~7000원인데 이렇게 비쥬얼 좋고, 양도 많은 도시락이 4500원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완전 대박 !

안에는 포크랑 비닐 장갑도 있어요. 이렇게 친절한 도시락이 또 어디있을까요.?!비닐 장갑을 끼고 전투적으로 먹어볼까요?!

그전에 전자레인지에 3분간 돌려줍니다.!

여기서 팁!!!!!!!!!!!!!!!!!!!!!!!!!!!!!!!!!!!!!!!

 피클이랑 샐러드는 따로 뺴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따로 뺄 수 있게 담겨져 있습니다.

전자레인지랑 같이 돌리게 되면 싱싱한 피클과 샐러드에 숨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ㅎㅎ

짠!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고 왔습니다. 

완전... 진짜 편의점 도시락 중에 비쥬얼 최강인듯 해요. 하나하나씩 살펴 볼께요.!~

일단 밥! 밥은 김치볶음밥으로 되어 있어요. 그냥 흰쌀 밥 보다 더 더욱 맛있어 보이네요. 

군침 돌아요. ㅠ 한입 먹어 보니 김치 볶음밥은 어머니가 해주신 맛이였어요. 진짜 맛있습니다. ! 

완전크닭 도시락 메인 닭다리!!!!

완전 큼직 큼직! 비쥬얼은 제가 먹었던 치킨 중에 꼭 bbq에 자메이카 통구이 느낌이 났어요. 

한입 베어 무니깐 더 자메이카 통구이 느낌 나네요.! 완전 매콤 달콤! 

새우 링 튀김 2개도 들어있습니다. 소스도 있어서 완전 맛있었어요. 

간도 잘 베어있고. 정말 있을 껀 다 있는 완전크닭 도시락!

샐러드입니다. 사실 위에 글에선 따로 돌리라고 말씀드렸자나요. 저는 따로 돌리질 못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그냥 포장지 뜯고 열고 돌렸습니다.

전자레인지 띵! 소리와 함께 보니 샐러드에선 김이 나고 있는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은 꼭 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 주세요.!

치즈가 녹아있어요. 완전 다 맛있는 완전크닭 도시락 !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다 먹고 쓰는 글이지만.... 또 먹고 싶어지는건 어쩔 수 없네요. ㅠㅠㅠㅠ

완전 크닭에 있는 포크 !

완전 귀엽죠? 노란색의 포크락이 너무 귀엽네요. 군대 훈련소에서만 보던 포크락을 이 도시락에서 보다니 감회가 새롭네요.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짠 다 먹었습니다. 카메라로 하나하나씩 찍다보니 다 식어서 카메라 놓고 다시 전자레인지 돌리고 먹었어요.

여튼 ! 완전크닭 총평은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비쥬얼:★★★★★

맛:★★★★★

가격:★★★★★


별 다섯개 중에 모두 다 만점 ! 왜냐면 이런 합리적인 가격에 큰 닭다리와 각종 샐러드,반찬 이런 도시락 보기 힘들거든요.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비쥬얼까지 최고인거 같구요. 이런 도시락 계속 나왔으면 좋겠네요. 

한끼 식사로 정말 배 든든히 채울 수 있는 gs 25시 완전 크닭!

꼭 한번 드셔 보세요.!  

모두들 식사를 합시당.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