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평일은 일하느라 시간이 훅훅 갔는데 주말은 노느라고 시간이

정말 훅훅 가는거 같아요 .ㅜ.ㅜ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에너지 충전 잘하셨나요? 날씨도 좋아서 나들이 하기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제가 오늘 준비한 것! 바로바로 !

모든이들이 즐겨 먹는다는 바로 ! 편의점 김밥! 세븐일레븐에서 팔고 있는 

매콤제육김밥!

저는 평소에 밥을 먹지 못할떄는 편의점에서 사먹곤 합니다. 그럴 때 마다 눈의 띄는것이 김밥인데요. 

삼각김밥 하나 먹기에는 양이 적고 , 그렇다고 도시락을 먹기엔 시간이 없고, 그래서 김밥을 먹는편입니다.

양도 많고 들고 걸으면서 먹을 수도 있구요.! 그럼 같이 세븐일레븐 매콤제육김밥 드시러 가볼까요?!

짜잔!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밥 매콤제육 김밥입니다. 

가격은 1500원! 완전 저렴하지요?! 그냥 가게에서 김밥한줄 먹으려고 하면 보통김밥이 2000원.....

특별한 김밥은 2500원 이상인데요. 편의점은 2000원 안팎으로 참치김밥.제육김밥.불고기김밥 등등 여러가지를 먹을 수 있답니다.!

뒷면을 보니 김밥에 들어간 재료들이 적혀 있네요. ! 아주 좋습니다.!

또 유통기한이 있어요.! 편의점에서 사온 즉석식품같은경우는 바로바로 먹어야합니다. 신선도를 위해서 유통기한이 짧거든요.!

짜잔! 두둥! 매콤제육김밥을 뜯어봤습니다. 속을 보니! 완전 꽉차있네요... 대박.....

 1500원 김밥이 이래도 되는거야?... 너무 대박이자나... 아그리고 저는 김밥은 전자레인지에 돌리지 않아요. 돌리게 되면 눅눅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먹습니다. 그냥 먹는게 제일 맛있음!!!

이렇게 이쁘게 접시에도 담아봅니다. 김밥은 총 8조각으로 잘려 있네요. 크기도 크구요. 완전 만족 스럽습니다. 

이렇게 보면 엄마가 싸주신 김밥같기도 하네요.!

김밥에 끝에 부분이예요. 보통 김밥 끝에 부분은 재료가 알차지 않는데요. 세븐일레븐 매콤제육김밥은 끝 부분까지 알차네요...

완전 좋아!

완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세븐일레븐 매콤제육김밥. 사먹는 김밥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편의점이라고 해서 양이나 질이 떨어지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엄마가 싸주신 김밥같았어요. 

매콤 제육 김밥의 총평은?!

맛:★★★★★

비쥬얼:★★★★★

가격:★★★★★

완전 다 짱입니다. 1500원이라는 가격에 배도 채울 수 있고, 맛도 있고. 비쥬얼도 먹음직스럽고 완전 짱이네요. 여러분들도 바쁘실땐 

편의점표 김밥 한줄 사서서 배를 든든하게 해주시면 어떨까요?! 한국인은 밥을 먹어야 힘이 나니깐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김밥 매콤 제육 김밥! 꼭한번 드셔보세요.!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