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바쁜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정말 시간이 정신없이 지나가고 있네요.ㅠ.ㅠ

내일도 힘드시겠지만 모두들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두번째 도시락 편을 들고왔습니다.! 요즘 따라 치킨이 들어간 음식들이 너무 좋더라구요. ㅠ.ㅠ

(역시 치느님은 진리인가?...) 그래서 오늘도 치킨이 들어간 도시락을 들고왔어요.!

바로 GS25 치킨도시락!!!

GS25는 도시락이 정말 나오는 거 같아요. 다른 타편의점에 비해 정말 최고.... 

여튼 같이 맛있는 치킨 도시락 먹으러 가볼까요?! 고고고고!!!

두둥! 바로  GS25 치킨도시락!!!

홍석천아저씨가 홍보하시는 도시락이네요. 가격은 3,500원!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정말 가게에서 한끼먹을려면 5000원 이상인데..

사랑하는 편의점 도시락 ! 단연 최고! 얼른 먹고싶기에 얼른 개봉을 해봅니다.

비닐은 뜯어주고요.~ 룰루랄라 ㅋㅋㅋㅋㅋㅋ 겉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일단 치느님이! 순살 치느님이 저기 갇혀 계신다니...

얼른 구해드리고 싶었죠.ㅋㅋㅋㅋㅋ얼른먹자.먹자.!

개봉을 한뒤엔 전자레인지에 돌려 줬어요. 전자레인지에는 딱 3분! 더 따뜻하게 드시고 싶으신분은 더 돌리셔도 되지만 .

적당하게 3분이 좋은거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3분이 다 되었습니다.!!!! 얼른 상으로 가져가봅시다.!(배고프네요...)

짠 !  GS25 치킨도시락의 비쥬얼!

흰쌀밥.볶음김치.순살간장치킨.순살매콥치킨.샐러드.소시지 완전 대박이지 않나요? 정말 많아요. ㅋㅋㅋ

편의점 도시락이라고 해서 무시 할 수 없는 비쥬얼!!!

처음으로 순살 간장 치킨을 먹어 봅니다. 우와와와와오아... 완전 딱 적당했어요. 

시중에서 파는 순살 간장치킨맛! 그냥 맛있더라구요. 또 소스도 묻어 있어서 맛은 두배로 맛있었답니다.

두번째로는 순살매콤치킨! 이거슨!!! 더 대박 ! 매콤달콤하면서 딱 적당한 맛이였어요.  아니 어떻게 편의점 도시락에서 이런 맛이

나올 수 있는거지? 진짜 먹으면서 ㅋㅋㅋㅋ대박을 계속 외쳤네요. ㅋㅋㅋ 짱짱맨!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김치도 완전 맛있었구요. 양도 적어보이지만 딱 밥과 함께 먹기에는 적당한 양이였어요.!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 저기 컵에 보이는건 막걸리가 아닌 음료수 입니다. !!!

치느님이 있으니 탄산음료와 먹어줘야겠죠?! 잘 먹겠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20분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 완전 배고픈 상태여서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었네요. 정말 배고파서 다먹은것도 있지만 맛있기도 하기에 

하나도 안남기도 다 먹었네요. 과연..치느님.....

GS25 치킨도시락은 진리!!!!

GS25 편의점에 도시락은 정말 혼밥족들에겐 최고인거같아요. 맛도 맛있고. 양도 많고. 비쥬얼도 대박이고 !

그래서 치킨 도시락의 총평은 !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비쥬얼:★★★★★

맛:★★★★★

가격:★★★★★


별 다섯개의 만점! 입니다. 왜냐면 이런 가격에 이런 치느님 도시락을 먹을 수가 없을꺼 같아요. 

양도 많고 . 순살치킨의 맛도 좋고. 샐러드도 맛있고. 진짜 최고!!!! GS25는 사랑인듯...

저처럼 혼자 밥을 먹는 분들을 위해서 추천합니다.  GS25 치킨도시락 꼭 한번 드셔보세요.!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