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 짝짝짝 ! 벌써 금요일! 금요일입니다.!

일주일이 지나가고 벌써 불금이 되었습니다. ! 남은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고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보세요.! 화이팅!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gs25 편의점 라면 ! 홍석천's 매운치즈볶음면입니다.!

이 라면은 제가 먹어본 매운 볶음면 중에 단연 ! 최고였는데요.!

저만의 조리법으로 만들어볼까합니다.!

또 여러분들에게 강추시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그럼 매운치즈 볶음면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짜잔 gs 25 편의점에서만 팔고 있는 매운치즈볶음면 입니다. !

제가 이 라면은 군대에서 처음 먹어봤는데요. 정말 신세계였습니다.

군대에서 먹었던 맛이라서 잊을 수 없는걸까요?!

먹고 싶어서 사와봤습니다.! 가격은 봉지라면은 1100원 컵라면은 1500원입니다.!

뒷면을 보니, 조리법과 재료 설명이 써져있네요. 

저는 이번에 저만의 조리법으로 한번 만들어 볼까해요.! 간단하지만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칵테일 새우를 삶아 줍니다. 저희 집에 칵테일 새우가 많이 있어서 요즘 칵테일 새우로 요리를 많이 하는데요. 

물에 살짝만 데쳐도 맛있는 새우가 된답니다. !

두번째! 새우가 다 삶아졌다면 그 안에 면을 넣고 삶아줍니다.! 볶음면은 면 먼저 삶아주셔야해요.!

모르고 스프를 넣게 되면 망하게 됩니다.이건 바로 볶음면이니깐요.!

오분간 끓여줍니다.!

세번째! 면이 다 익었다면 물을 버리고 소스를 넣어줍니다.! 여기서 잠깐 ! 물을 다 버리지 마시고. 조금은 남겨주세요.

그래야지 잘 볶아집니다.! 액상스프를 다 넣어주시고요.! 스프 냄새는 아주 좋습니다.! 음!!!

네번째 액상스프를 넣어준 후, 매운 치즈 볶음면이니깐 ! 치즈 가루도 넣어줍니다. 냄새가 완전 고소고소합니다.!

그 다음 비벼 줍니다.! 약한물에 비벼 줍니다.! 좋아좋아!

짜잔 완성! 긔긔완만의 매운 치즈 볶음면 라면 완성입니다.!

칵테일 새우와 핫바를 조금 잘라서 데코레이션 했는데요. 완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매운 치즈 볶음면은 매우면서도 완전 고소한 라면이였어요. 제가 아는 불닭 볶음면보단 덜 매웠고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여서 먹기 좋았어요. 완전 짱짱짱!

그럼 매운치즈볶음면 맛평가는?!

맛:★★★★★

비쥬얼:★★★★★

가격:★★★★★

만점입니다.! 완전 맛있는 매운치즈볶음면 ! 제가 먹어본 라면중에 인생라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까 해요.

여러분들도 특별한 라면. 볶음면을 드시고 싶다면 gs25 편의점에서만 팔고 있는 매운 치즈 볶음면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모두들 식사르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