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한 주간 잘 지내셨나요? 

벌써 평일이 다 지나가고 토요일이 왔습니다. ^^ 짝짝짝! 

완전 짱짱 주말 놀러갈 계획 짜놓으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에 집에서 푹 쉴려고 합니다.

저번주에 쉬질 못해서 이번주에는 푹 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즐겁게 주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gs25 편의점 도시락 고기를 영접하라 고기가 진짜 많구나 고.진.많 도시락 입니다.!

너무나도 많이 맛있어 보여서 사와봤습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gs25 도시락 - 고.진.많 도시락입니다. gs편의점에는 도시락 종류가 많은거 같아요.

그 중에서도 확 띄었던 고.진.많 도시락 ~ 가격은 4000원! 완전 저렴해요. 

gs 25 도시락 4대천왕 스폐셜 고기를 영접하라! 고기진짜많구나 도시락.

캡틴아메리카가 도시락의 메인모델이네요.

도시락을 먹으면 건강해질수 있다는 뜻인가요?!

gs25 고.진.많 도시락을 보면 이벤트 행사를 하네요. 

gs25 편의점은 행사를 많이 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완전 좋은 편의점...

이제 고.진.많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려 봅니다.

2분동안 돌려줍니다. 기대되는 도시락!

짜잔 ! 고.진.많 도시락입니다. 완전 반찬도 많고 밥도 많고... 완전 짱인데요?!

좋다 좋아.!하나씩 살펴볼까요?!

첫번째! 제육볶음입니다. 고.진.많 도시락에서 가장 많은 양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좋고. 자극적이지 않고 딱 적당한 간이 되어 있었어요.

완전 맛있는 제육 볶음!

두번째 ! 고.진.많 도시락의 간장제육 ! 깨가 뿌려져 있어서 더욱 더 맛있어 보이는 간장제육.

한입 먹어보니 완전 밥도둑! 짜지않고 적당한 간장제육! 너무 좋네요.!~

세번째~ 고.진.많 도시락에는 돼지고기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닭고기인 닭강정이 있네요. 

도시락에 닭강정이라니 ! 완전 좋네요.  크기는 한입크기이며. 맛도 아주좋고 속도 꽉찬 닭강정! 아주 좋네요.~

네번째 고.진.많 도시락의 밥입니다. 흰쌀밥에 검은깨가 뿌려져 있네요. 

더욱 더 먹음직한 쌀밥이네요. 양도 완전 많아요.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군요.!

다섯번째 밑반찬입니다. 볶음김치랑 오징어채가 있네요. 볶음김치는 제가 좋아하는거라 그냥 맛있구요. 

오징어채는 양도 많고 간도 적당히 되어있어서 맛있더라구요.

여섯번째로는 계란지단과 돈까스가 있네요. 계란지단은 완전 크고. 돈까스는 속이 꽉 차서 맛있네요. 

한가지 아쉬운건 계란지단 돈까스는 케찹을 찍어 먹으면 더 좋을 꺼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소스가 있었다면 좋았을듯!


gs25 도시락 -고.진.많 도시락 아주 잘 먹었습니다. 흰색 밥 위에 제육볶음을 먹으면 완전 존맛...^^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양도 많고 너무 짱짱맨 도시락이드라구요.

완전 푸짐하게 먹었어요. 완전 배불러요...ㅋㅋㅋㅋㅋ

그럼 고.진.많 도시락의 맛평가는?!

맛:★★★★★

비쥬얼:★★★★★

가격:★★★★★

완전 만점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한끼 식사로는 완전 든든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든든한 한끼 식사로 편의점 도시락 어떠신가요?!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