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현충일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날씨가 비가 와서 나름 시원해졌네요. 그래서 더위가 조금 물러 나간거 같아요. 기분좋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말이죠.!

세븐일레븐 햄버거 - 빅 BIG 불고기 버거입니다.

햄버거를 먹고 싶었는데 패스트푸드점은 너무 멀어서 편의점 햄버거를 먹어봤는데요.

예상외로 너무나도 맛있고. 좋드라구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짜잔 세븐일레븐 햄버거- 빅 BIG 불고기입니다. 부제목엔 커다란 불고기패티가 쏙쏙 들어있다고 써져 있네요.

가격은 1,600원입니다. 완전 저렴하네요. 

사진과 같이 제 손바닥만한 햄버거에요. 완전 크지않나요? 크기때문에 끌려서 산것도 있네요. 

뒷면을 보니 제조일자와 .유통기한 까지 상세히 써져있구요. 

또 영향 성분까지 써져있습니다. 완전 친철한 햄버거친구네요.

이제 그럼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줍니다. 기대되네요. 맛있겠다.

짜잔 ! 세븐일레븐 햄버거- 빅 BIG 불고기가 완성 되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꺼내는 순간 냄새가 너무 좋았는데요. 얼른 먹고 싶어지는 냄새더라구요.

그리고 빵을 보면 잘라 먹을 수 있도록 표시가 되어있더라구요. 크기도 커서 같이 나눠먹어도 좋을 듯해요.

세븐일레븐 햄버거- 빅 BIG 불고기를 반으로 잘라 봅니다. 

잘라보니 불고기패티와 샐러드와 피클. 그리고 소스가 보이네요.

이 햄버거를 반으로 잘랐을때 느낀건 군대에서 먹은 군대리아가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맛은 1,600원 치고는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있었다면 소스가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꺼라는 생각을 해봤어요.

그래서 저는 집에있는 케찹과 마요네즈를 더 첨가해서 먹었답니다.

세븐일레븐 햄버거- 빅 BIG 불고기 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양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너무나도 좋았던 한끼 식사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출출하실때 편의점 햄버거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요즘은 여러가지 종류의 햄버거가 많이 나와서 

모든 분들이 좋아하실꺼 같아요.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