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정말 하루 하루는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저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데 정말 시간이 없네요. 

바쁘다 보니 식사도 제대로 못하게 되고, 그렇다니 안먹기에는 너무 배가 고프자나요.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한게 있습니다.! 가격도 짱! 맛도 짱! 바로 GS 25 편의점 도시락인데요.

GS편의점 도시락- 한상가득 도시락 입니다.

저는 점심시간에 밥을 먹기가 참 그래요. 왜냐면 어디 식당가서 먹기엔 혼자라서 부담이 되고,

안먹기엔 너무 배가 고프고, 그래서 제가 어떻게 하지 ? 고민하던찰나에 시작하게 된 편의점 먹방입니다.

같이 맛있는 도시락 한상 드시러 가보실까요.?

GOGOGO!!!

gs 25 편의점 입니다.  gs편의점은 정말 어딜가나 있어요. 그래서 찾기 정말 쉬워요. 

제가 느끼기에는 gs편의점은 가장 많은거 같기도 하네요. 그리고 음식 종류도 정말 많구요. 그래서 제가 사랑하는 편의점 중 하나입니다.

제가 간 gs25 편의점은 따로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좋았습니다.  얼른 들어가봅니다.!

gs25 편의점은 정말 수 많은 음식들이 있었어요. 그래서 고르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도시락 종류도 7가지가 넘었던 거 같아요. 고민하다가 고른 바로 도시락인데요.

바로 한상가득 도시락입니다.  이 도시락을 고른 이유는 일단 제가 안먹어본 도시락에 속하기도 했구요.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이 보여서 냉큼 집어 봤어요. 제가 사실 제육볶음을 사랑합니다. 제육은 사랑이예요.

그리고 이 도시락의 가격은 3.800원인데요. 다른 도시락에 비해서 가격이 정말 저렴했어요. 

다른 도시락들은 4000원부터 였는데 . 이 도시락만 4000원 아래더라구요. 또 쌀은 농협 햅쌀을 사용했다니 좋은 밥이겠지요.?

영양성분도 살펴봅니다. 열량이 정말 높네요.! 그래도 든든한 한끼하려면 이 정도 열량은 필수겠지요.?

이제 gs25 한상가득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봅니다. 전자레인지 앞문에 친절하게 몇분을 돌리라고 써져있네요. 

저는 엄청 따끈하게 먹고 싶어서 2분정도를 돌려줬어요. 개인에 취향에 맞게 돌려서 드시는게 좋은거 같아요. 

요리는 못하지만 조리는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긔긔완이니깐요.!

짜잔 전자레인지에서 나온 gs25 도시락 한상가득 도시락입니다. 일단 굉장히 푸짐해 보이네요. 

정말 편의점 도시락은 최고인거같아요. 일단 식당에서 사먹는것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구요. 

이제 한상가득 도시락을 하나하나씩 살펴볼까요.?

첫번째로 한상가득 도시락에 밥입니다. 밥이 10조각으로 주먹밥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그 위에는 검은깨가 뿌려져 있어서 더욱 더 

맛있어 보이네요. 한조각씩 되어 있어서, 먹기 편한 한상가득 도시락입니다.

두번째로 한상가득 메인메뉴입니다. 제육볶음입니다. 일단 밥과 함께 먹으면 충분한 양이였어요. 검은깨가 뿌려져 더 욱 더 맛있어 보이는 제육볶음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일단 간도 잘 되어있고, 양도 많고, 밥과 먹으면 아주 좋은 반찬이 되겠더라구요.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고기도 큼직큼직한게 좋은 도시락의 반찬입니다.

세번쨰로는 밑반찬들입니다. 위에서부터 송이버섯 볶음인데요. 각종 당근과 양파도 같이 볶아져 있더라구요. 

송이버섯 양도 많고, 간도 적당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 다음으로는 콩나물무침입니다. 콩나물 무침은 우리가 알던 기본적인 콩나물 무침입니다. 그냥 맛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도시락에서 없었던 도라지 무침입니다. 신기해요. 도시락에 도라지 무침이 있다니 맛은

우리가 많이 먹던 도라지무침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론 볶음김치입니다. 볶음김치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어요.

적당한 간과 양 제육볶음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정말 최고입니다.

네번쨰로는 떡갈비와 닭강정입니다. 한상가득 도시락에는 없는게 없는데요. 

일단 닭강정은 흡사 용가리치킨 비슷했어요. 순살이라 완전 맛있었구요. 총 3개의 닭강정이 들어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소스가 있었다면 더욱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꺼같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맛있는 닭강정입니다. 

그리고 떡갈비는 완전 컸어요. 적당한 간과 크기로 압도하는데요. 쫀득쫀득하고 정말 밥과 함께 먹으면 최고인 도시락이였습니다. 


너무 배불리 먹었네요. gs 25 한상 도시락 완전 대박 도시락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역시 gs25 도시락입니다. 여러분들도 비싼 식당에서 한끼 해결하시기 보다는 이렇게 편의점에서 

한끼 식사하시는건 어떨까요.? 요즘 편의점에서는 테이블이 구비되어있어서 먹는데는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