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바쁘고 힘들었던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다행히도 시원한 비가 내려서 하루동안 정말 시원했어요. 하지만 저는 오늘 비가 오는줄 모르고

또 우산을 챙겨가지 못해서 비를 홀딱 맞았네요. 내일 감기가 걸릴까바 조금은 두렵지만 괜찮을꺼예요.!

아 그리고 오늘 제가 드디어 새로운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드디어 가지고 싶었던 동영상 촬영이 되는 dslr를 말이죠.!

조만간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점심시간에 먹었던 편의점 도시락을 소개해드릴까해요.!

gs25편의점도시락- 제육볶음이 가득한 제육정찬도시락입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제육볶음이 가득 들어있는 도시락이라고 해서 한번 먹어봤는데요. 

너무나도 맛있더라구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입니다. 일단 제육볶음이 눈에 띄어서 구매하게 되었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보시는거와 같이 3600원이구요. 제육 볶음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반찬들도 

맛있어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gs25 편의점은 먹을 것이 너무 많아서 음식을 고를때마다 고민이 되더라구요.

보통 뭐 하나 고를려면 다른곳에 비해 시간이 더 걸린다니깐요. 그만큼 맛있는 음식들이 많아서 그런거 같기도 해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를 전자레인지에 돌려줍니다. 저는 2분간 돌려줬어요. 

그래야 아주 뜨끈뜨끈하게 도시락을 먹을 수 있거든요. 요즘 모든 편의점에는 이렇게 전자레인지가 있으니 조리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겠죠.?! 너무 좋네요. 

짜잔 완성된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입니다. 

일단 비쥬얼은 합격이네요. 총 다섯가지에 반찬과 푸짐한 밥까지 있는데요. 하나하나씩 살펴 볼까요.?!

첫번째로 밥입니다. 밥양은 정말 많았어요. 한공기가 넘는듯 했죠. 흰쌀 밥 위에 맛있게 뿌려진 검은깨까지 있어서 더욱 더 먹고 싶게 만들었더라구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 밥 짱입니다.

두번쨰로 여러가지 밑반찬들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볶음김치와 마능쫑, 오뎅볶음, 그리고 계란지단까지 있습니다.

정말 이런 반찬이 도시락에 있다니 정말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밑반찬들에 간은 적절히 잘 되어있었고,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는 밑반찬이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는 마늘 쫑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에 메인 제육볶음입니다.

제육 볶음에 고기양은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고기도 큼직큼직해서 좋았구요. 맛은 어떨까요.?! 맛은 매콤하면서 제육의 특유 맛이 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 편의점 도시락은 사랑입니다.정말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 제육볶음 크기입니다. 고기가 정말 크죠.?! 

고기를 흰쌀밥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정말 입에서 녹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 잘 먹었습니다. 15분만에 클리어 했네요. 

gs25 편의점 도시락 - 제육정찬 도시락은 정말 간도 잘 되어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맛있고. 정말 완전 최고에 도시락인거 같네요.

제육볶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도시락 강력추전합니다.

여러분들도 든든한 한끼를 드시고 싶다면 편의점으로 달려가세요.! 정말 많은 음식들이 즐비하고 있답니다.

모두들 식사를 합시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