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꿀같은 주말인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하더니 비는 안오고 날씨가 엄청 흐리더라구요. 저는 토요일이 정말 죽음에 날이기 때문에 짐도 많고 그런데

우산까지 챙기느라고 정말 너무나도 힘들었습니다. 제발 얼른 겨울이 됫으면 좋겠어요.

조금만 걸어도 이렇게 덥다니 정말 찜질방에 있는 기분이 들었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삼각김밥을 소개시켜드릴까합니다.

 GS25 편의점 삼각김밥 -더큰 스팸마요 볶음 김치입니다. 

그럼 맛있는 삼각김밥 드시러 가볼까요./!?!

 GS25 편의점 삼각김밥 -더큰 스팸마요 볶음 김치입니다. 일단 기존 삼각김밥보다 크기는 컷습니다. 

가격은 1200원입니다.기존 삼각김밥보단 300원정도 비싸네요. 그래도 크기가 커졌으니 가격에 대한 불만은 없네요. 

제가 참치 다음으로 좋아하는 스팸과 볶음김치가 들어간 삼각김밥 너무나도 기대가 됬는데요.!

 GS25 편의점 삼각김밥 -더큰 스팸마요 볶음 김치 뒷면을 잘 살펴주세요. 

유통기한과 영양성분을 살펴보고 드시길 바라곘습니다. 여름철엔 유통기한 확인은 필수 입니다.!

 GS25 편의점 삼각김밥 -더큰 스팸마요 볶음 김치 포장지를 벗기고 안을 봅니다. 

겉모양은 기존 삼각김밥이랑 비슷했어요. 다른점이라고 하면 크기겠죠.?!

GS25 편의점 삼각김밥 -더큰 스팸마요 볶음 김치 잘 먹겠습니다. 

안에는 간장밥과 볶음김치와 스팸이 들어가 있어서 적당한 간으로 삼각김밥을 즐길 수 있었어요. 다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볶음김치에 양과 스팸에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을 껄 이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각자 취향대로 삼각김밥 한번 드셔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