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토요일 잘 보내셨나요.?! 비가 온다고 했는데 날씨가 굉장히 좋드라구요.

그래서 오랜만에 밖에서 조금 걷다가 왔어요. 사실 일 끝나고 너무 피곤했는데 오랜만에 느껴보는 날씨라서 

걷고 싶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번 주말도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편의점 도시락을 또 먹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에 요즘 중독된거같네요.!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입니다.

햄쌈이 있는 맛있는 도시락인데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입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아주 저렴한 도시락이예요. 

요즘 도시락이 정말 저렴하고 맛도 좋고. 가성비 좋게 나오고 있어요. 역시 혼.족들을 위한 도시락이겠죠.?! 그래서 아주 저렴하네요.

메뉴도 다양해서 여러가지를 골라 먹을 수도 있어요. 저는 이 도시락을 고른이유가 햄쌈이라는것이 끌려서 사게 되었어요.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에는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들어있어요. 햄이 있으니 찍어먹으라는 도시락에 센스겠죠.?! 아주 좋습니다.

그럼 이제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줄까요.?! 전자레인지에는 총 2분간 돌려줍니다. 뜨끈뜨끈하게 먹어야하니깐요.!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밥 위에는 이렇게 슬라이스로 된 햄이 있네요. 

이걸 밥과 싸먹으라는 거 겠죠.?! 김처럼 싸먹는 햄이라 굉장히 흥미로운데요.! 이렇게 슬라이스 햄이 3개 들어가 있습니다.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은 이렇게 밥을 싸먹으면 됩니다. 짭쪼름한 햄이 밥과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완전 강추입니다.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에 들어가 있는 참치볶음김치입니다. 참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고소하고 더 담백한 볶음김치입니다. 양이 굉장히 많아서 밥과 먹기에 아주 충분했어요.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에는 이렇게 볶음어묵도 있습니다. 고춧가루로 맛을 낸 어묵볶음입니다. 

세븐일레븐- 의성마늘 햄쌈 도시락 메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햄과 치킨볼. 감자 튀김입니다. 

햄도 굉장히 두껍고 양도 많아서 밥이랑 먹기에 완전 좋은 반찬이였어요. 치킨볼도 딱딱하지 않고 부드럽고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도시락이였습니다. 이런 저렴한 도시락에 없는 반찬이 없네요. 정말 한끼 식사 든든하게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편의점 도시락을 드셔보세요. 그 매력에 빠지실껍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