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떻게 목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일을 다녀와서 너무나도 힘드네요. 역시 쉬고나서 일가는건 정말 죽을 맛입니다.

무엇보다 티눈이 정말 너무 안나아서 걱정이네요. 냉동치료를 하고 있지만 그냥 레이저 수술해야겠어요.

레이저 수술하면 못움직인다고 하던데. 그래서 냉동치료만 하고 있었죠.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간단하게 라면을 먹어볼까해요.!

농심라면-짜파게티 범벅입니다.

정말 귀여운 컵라면인데요. 10초만에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하는데. 같이 한번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go!!!!

농심라면-짜파게티 범벅입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850원입니다. 이렇게 작은 컵라면이 있었다니요. 

나온지는 꽤 되었는데 저는 이걸 보기만 하고 안먹어봤어요. 양이 너무 적어보여서요. 

근데 많이는 못먹겠고 간단히 라면을 먹고싶어서 이 녀석을 사와봤습니다. 

농심라면-짜파게티 범벅 뒷면을 확인해줍니다. 뒷면을 확인해야지 유통기한과 조리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볶음면이라 물을 꼭 버리시고 비벼야해요.!

농심라면-짜파게티 범벅에 들어가 있는 가루 스프입니다. 크기는 똑같은거 같아요. 그래도 양이 조금 적겠죠.?!

농심라면-짜파게티 범벅 그럼 이제 물을 부어볼까요.?! 물은 선에 맞춰서 부워주세요. 너무 많이 부으면 망해버립니다.

볶음면이니깐요.!

농심라면-짜파게티 범벅 그럼 소스도 넣고 비벼주세요. 이렇게 하면 완성입니다.!

컵이 작다고 무시했었는데 그래도 많아보이더라구요. 맛은 우리가 알던 자파게티에 맛입니다.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 맛있었습니다. 이걸 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뵈여.!안녕!!!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