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일요일은 비가 와서 조금 시원해지나 싶었는데 

그래도 더운건 여전하네요. 저는 일요일날 밀린 서류도 작성하고. 영상편집도 하고 나름 알차게 보냈습니다.

영화가 너무 보고싶네요. 요즘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하는데 보러갈 사람이 없어서 보러가질 못하네요.

군대안에 있을땐 혼자서라도 많이 갔는데 이젠 혼자가는게 많이 어색하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김밥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gs25 편의점- 참치김치김밥입니다.

그럼 참치와 김치가 만나 고소한 맛을 내는 김밥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gs25 편의점- 참치김치김밥입니다. 가격은 1700원입니다. 참치 김밥은 많이 먹어봤는데 이녀석은 김치까지 같이 들어간 김밥이라고 하네요.

참치가 들어간 김밥은 언제나 맛있어요. 그래서 너무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구요. gs25편의점에는 정말 김밥종류가 많은거같아요.

gs25 편의점- 참치김치김밥 뒷면을 살펴서 유통기한과 영양성분을 살펴줍니다. 여름철에는 유통기한 확인 필수 입니다.

gs25 편의점- 참치김치김밥 잘 먹겠습니다.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김치와 참치가 만나서 더 더욱 고소하고. 안에 내용물도 많아서 배불리 먹었던거 같아요. 이렇게 김밥 한줄을 먹어도 배가 든든하니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편의점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김밥을 찾아보세요. 저는 참치가 좋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떄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