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자고 일어났더니 눈에 다래끼가 나버렸어요.

몸살이 거의 낫는가 싶었더니 이제는 눈이 말썽이네요. 왜이럴까요.?! 조금 느슨해져서 몸에 긴장이 풀려서 그런지

몰라도 매일같이 아픈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몸관리,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김밥을 먹어볼겁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김밥인데요.

바로 세븐일레븐- 참치김치김밥입니다. 

참치와 김치는 정말 조합이 너무 좋죠.! 그럼 같이 맛있는 김밥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세븐일레븐- 참치김치김밥입니다. 가격은 완전 저렴한 1500원입니다. 거의 참치와 관련된 김밥은 1500원정도 되는거 같아요. 

그래서 아주 좋습니다. 저녁에 출출해서 하나 사와봤어요. ! 여러가지 편의점에 참치김치김밥을 먹어봤지만 세븐일레븐 참치김치 김밥은 

어떨지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세븐일레븐- 참치김치김밥 뒷면을 살펴서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살펴줍니다. 이런 즉석 식품같은 경우는 많이 살펴보셔야해요. 

유통기한이라던지 자신과 맞지 않는 재료가 들어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해줍니다.!

세븐일레븐- 참치김치김밥 그럼 한번 먹어볼까요.?! 맛은 우리가 알고 있던 맛과 똑같아요. 

김치와 참치에 조합이라서 너무나도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역시 참치김치김밥은 언제나 먹어도 진리 입니다. 

다만 타 편의점보다 재료가 덜 들어간거같더라구요. 그점이 조금 아쉬웠지만 이 가격에 김밥을 먹을 수 있다는거에 감사해야겠죠.?!

그럼 여러분 다음 포스팅떄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