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언제나 월요일은 힘들어요.

열심히 해볼려고 해도 월요일은 정말 너무나도 피곤한 날이네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힘든 하루였겠지만 힘을 내셨길 바래요.! 아참 화요일은 비소식이 있다고 하니깐 다들 우산을 들고 가주세요.

또 비가 오다니 비가 그냥 오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삼각김밥을 먹어볼겁니다.

바로 신상 gs25 편의점- 꽃맛살참치볶음밥 삼각김밥입니다. 

이름부터가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제가 좋아하는 참치가 들어있다니 편의점에 가서 보이길래 냉큼 집어왔어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s25 편의점- 꽃맛살참치볶음밥 삼각김밥입니다. 가격은 1000원입니다. 요즘 삼각김밥 가격은 모두 1000원정도 하는거 같아요. 

1000원아래론 찾아보기 힘든거 같네요. ! 하여튼 제가 알기론 이 삼각김밥은 신상인거같습니다. 처음보는거거든요. 

그래서 굉장히 기대가 되는 삼각김밥입니다.!

gs25 편의점- 꽃맛살참치볶음밥 삼각김밥 뒷면을 살펴서 영양정보와 유통기한을 살펴주세요. 

즉석식품이므로 바로 드셔야해요. 구입후 즉시 드세요 라는 문구도 보이시죠.?! 혹시나 상해서 배탈이 날 수 있기떄문에 구입 후 바로 드세요.!

gs25 편의점- 꽃맛살참치볶음밥 삼각김밥 겉 모습은 기존 삼각김밥과 동일해요. 언제나 속을 알 수 없는 형태로 이루어진 삼각김밥입니다.

gs25 편의점- 꽃맛살참치볶음밥 삼각김밥 반을 쪼개어서 보니 비쥬얼이 대박입니다. 간장밥에 참치와 맛살이 소스와 어우려진 모습이예요.

굉장히 제가 좋아하는 삼각김밥입니다. 한번 맛을 볼까요.?! 맛은 일단 부드럽고 맛살과 참치가 만나 고소하며, 소스가 일품이였어요. 

밥도 그냥 흰쌀밥이 아닌 간장밥이여서 짭쪼름한것이 더 맛있었구요. 오랜만에 맛있는 삼각김밥을 먹었네요.!

여러분들도 신상 gs25 편의점- 꽃맛살참치볶음밥 삼각김밥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맛나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