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무료한 일상으로 지친 나를 위해서 여행을 다녀왔다

이번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찾게된 곳 

 

가평 글램핑장 추천 - 가평 그라티아 

 

이색 여행이 되었던 곳

이게 말로만 듣던 글램핑인가? 아주 큰 텐트같군
가평 그라티아 캠핑장 풍경은 조용했다
여름엔 수영장도 운영한다
이날은 비가 와서 정말 ㅠ.ㅠ 하루가 찜찜했다
그라티아 글램핑장 내부
이 공간안에 취사도구며 가스레인지 모든것이 다 있다
안을 들어가보니 정말 따뜻해 보이는 침대가 놓여져 있었다
티비도 크고
냉장고과 전자레인지,전기밥솥까지
화장실은 밖에 있을줄 알았는데 안에 있다 ㅋㅋㅋㅋ 집같애
그라티아 캠핑장 저녁 모습
저녁이 되어서 조명은 너무 이뻤다
이제 저녁 시간이 되었으니 매점에 들려서 필요한것들을 사준다
이런곳에 와서 고기를 안 구워먹으면 섭섭하지
조금?탔지만 ㅋㅋㅋㅋ아주 잘 먹었다 정말 편안하게 놀고 쉬다 온거같다

가평 글램핑장 추천 - 가평 그라티아 

 

정말 글램핑장을 가고 싶어했다 서울에 살다보니 캠핑하는곳은 난지캠핑장밖에 없었으니...

난지도 좋긴 좋지만 겨울에 가긴엔 좀 춥다 이번에 다녀온 가평 그라티아 캠핑장은 정말 따뜻하고 시설도 좋고 난 펜션인줄 알았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야지!!! (내 돈 주고 내가 쓰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