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본업과 유튜브, 블로그 하느라 나의 몸은 똥이된거같다 ㅠ.ㅠ

일 다녀오면 바로 컴퓨터 앞에 앉아서 편집하고 글쓰고 그래도 재미있다 

재미있으니깐 계속하는거겠지~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에게 선물을 해주자 싶어서 다녀온 마사지샵

 

홍대 마사지샵 - 미스터 힐링 홍대점

 

5시간동안 마사지만 받고 싶었다 너무 좋은걸?

홍대에 위치한 미스터 힐링 (이 간판 한번쯤은 봤었다)
전신마사지+산소존+카페음료가 13,000원밖에 안하니 별 기대를 안했다
홍대점은 지하에 위치해있다
이쁜 누나가 모델이다 더 가고 싶어진다
카페처럼 되어있는 힐링마사지
네이버 페이로 결제했다 이제 저 문을 들어가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생각보다 쾌적한 환경에 놀랐다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방처럼 되어있었다 두개의 바디 마사지기계가 나를 반겨줬다
이 기계 이마트에서 400만원 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내가 여기에 앉아보는구나
마사지종류가 있다 나는 그냥 기본인 미스터 힐링을 했다
양말인가 했더니 덧신을 신으라고 한다 냄새가 나서 그런가?
짠! 나의 발냄새를 막아줄 수 있는 덧신을 신고 마사지를 받았다 
1시간을 받았는데 진짜 너무 좋았다 꿀잠을 잤어.. .끝나고 마시는 커피는 개 꿀맛

홍대 마사지샵 - 미스터 힐링 홍대점

 

진짜 너무 좋았다 솔직히 별로 기대 안하고 갔는데 너무 시원해서 한시간 더 하고 싶었음

아쉬운점은 목이랑 어깨 좀 받고 싶었는데 기계에 한계인가.... 뭐 그래도 허리랑 엉덩이는 

진짜 시원했다 다음에 또 갈꺼다 (내 돈 내가 직접 마사지 오지게 받고 온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