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이젠 제법 쌀쌀해져서 겨울날씨를 띄고 있네요.

어느덧 겨울이라니 시간은 정말 빠르게 흘러가고 있는거 같아요. 겨울이 오기전 저는 사진을 찍으러 춘천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춘천 효자동에 위치한 낭만 골목 ' 벽화마을'을 다녀왔는데요.

오랜만에 사진을 찍으러 간거라 사진 실력이 그렇게 좋진 않네요.! 한번 그럼 제가 다녀온 벽화마을 가보실까요.?!gogogo!!!

들어가는 입구에 놓여진 안내판 아주 귀염귀염하네요.~

이제부터 벽화시작이네요.! 효자마을 낭만골목 ! 저는 사실 여기를 인터넷을 보고 와봤어요. 우리나라 전통 그림을 벽화로 해놓은 곳이라고

해서 가보고 싶은 욕심이 생겼었죠.!

벽화마을에 가면 무조건 볼수 있는 천사 날개입니다. 

꽃이 아주 이쁘게 피었길래 한장 찍어봤어요. 너무나도 이쁘죠.?!

색감이 이뻤던 벽화! 호랑이가 무섭지 않고 귀엽네요.

우리나라의 한우가 그려져 있네요.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너무 귀여웠어요. 색감도 너무 이뻐서 사진 찍기에도 좋았습니다.

이 벽화는 정말 우리나라에 옛모습을 잘 표현한 벽화인듯싶네요.!

올라가는길 감나무 아래에서 사진 한장 찍었습니다. 하늘도 파랗고 이쁘길래 동생을 세워놓고 찍어봤죠.!

빨간 우체통이 이뻐서 한장 ! 이 우체통은 실제로 사용하는 우체통이더라구요.

안에 뭐가 있나?!

하트를 정말 가져가고 싶게 만들어진 벽화더라구요.!

올라가는길 너무 이뻐보여서 한장 찍어봤습니다. 잘 나왔나요.?!

춘천에 위치한 벽화마을! 오랜만에 좋은 사진찍고 온듯하네요. 사진을 안찍은지 꽤 되서 결과물이 그렇게 만족 스럽진 않지만

이쁜 벽화보러 갔다온거에 만족하겠습니다. 이날은 연인.친구끼리 많이 왔더라구요. 역시 벽화마을은 사진찍기에도 좋습니다.

사진을 처음 찍으시는 분은 꼭 벽화마을에서 찍길 바래요.! 그럼 색감도 이쁘고 결과물도 이쁘게 나오실꺼예요.!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떄는 춘천에 여행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떄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