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벌써 3월도 끝이 나네요.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곘어요.ㅠ.ㅠ

가는 시간을 붙잡고 싶습니다. 하루하루를 바쁘게 살다보니 일주일은 정말 순식간에 지나가는거 같고 . 한달은 그냥 엄청 빨리 지나가는거

같고. 이대로 시간이 그냥 멈췄으면 좋겠네요.ㅠ.ㅠ


오늘은 제가 스트레쓰를 풀고 온 스크린 야구장을 소개시켜드릴까해요.!

같이 가보실까요.?!gogogogo!!!

상동역에 위치한 스크린 야구장

주말이라서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없었다 . 아마 날씨가 좋아서 다들 야외활동하는듯하다. 

이렇게 다트를 할 수 있는 곳도 있고,

사격을 할 수 있는 곳도 있다. 나는 군대에서 총을 한번 쏴봤다. 훈련소때 한번(의경출신) 

그때 사격을 너무 못해서 그냥 내 자신에게 부끄러웠던 기억이.....다 빗나감

매장 안전규칙은 있지만 눈에 들어오는건 와이파이 비밀번호

방망이를 휘둘려야 하는 스크린 야구장이기에 야구 방망이와 머리를 보호하라고 모자가 있었다.

하지만 야구방망이만 사용할 뿐. 

실제로 게임 진행을 볼 수 있고, 나에게 던져지는 볼의 속도도 조절 할 수 있었다. 

스크린 야구장 스트레스 풀려가기엔 좋을듯하다. 처음치는분들은 잘안되서 짜증이 날 수가 있지만 한번 치고 나면 너무 재미있어서 빠질것이 분명하다. 나 또한 그랬다. 한번 치고 너무 재미있어서 계속 치게 되었다.. 다음에 또 가고싶을정도다. 

직장인. 학생.그리고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한번쯤가서 신나게 방망이를 휘둘러도 좋을곳이다. 


저는 다음 포스팅때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이건 내가 헛스윙을 하는 장면을 찍은 영상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