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보내셨나요.?! 어제는 비가 오더니 이제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 되나 봅니다.

새벽에 비가와서 꺤적은 처음이네요. 창문을 열고 자서 비소리에 꺠버렸어요. 

이번주부터 비가 계속온다니깐요., 우산 꼭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요즘 카메라에 관심이 많아져서요. 원래 예전부터 카메라를 너무나도 사고 싶었었죠. 

그러다보니 전자제품 매장을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

이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전자제품 매장입니다. 일단 전자제품만 있는게 아니라 

여러가지 생필품도 팔고 있더라구요. 그럼 일렉트로마트로 같이 가보실까요.?! gogogo!!!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입니다. 타임스퀘어 지하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마트 옆에 붙어 있더라구요. 

이 마트는 제가 알기론 생긴지 별로 안된곳으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 캐릭터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이 캐릭터가 반겨줍니다. 

번개맨을 연상하게 하는 캐릭터네요. !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는 굉장히 컸어요. 어떻게 여기에서 이런 공간이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생기기전에는 원래는 어디였을까 생각하게 만드네요. 이곳은 전자제품이 주로 있구요. 

다른 생필품도 팔고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는 직접 전자제품을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체험해볼수 있도록 전시 되어있더라구요. 

이런 전자제품 보려고하면 직원분이 옆에와서 괜히 눈치 보이는데 이곳은 그냥 자기맘대로 

볼수있더라구요. 그점이 너무 좋았어요. 

전자제품중에서도 카메라 제품이 정말 많더라구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카메라 !

dslr부터 액션캠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매장과 드론까지 있습니다. 

없는게 없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입니다.

각종 캐릭터 피규어도 팔고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더라구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는 전자제품만 있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의류매장도 있습니다. 

정말 쇼핑할께 넘쳐 나네요. 조명도 은은한게 너무 이뻣어요.!

이렇게 주류까지 팔고 있어요. 주류매장에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술좋아하시는 매니아라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꺼같아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 매장 한켠에 있는 작은 카페예요. 자유롭게 앉아서 일렉트로마트를 즐기셔도 되구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에 스포츠 매장도 있답니다. 이곳은 정말 모든게 다 있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일렉트로마트 잘 보셨나요.?! 여러가지들을 팔고 있는 마트입니다. 

색다른걸 원하시고 전자제품을 사실떄는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정말 모든게 다 있거든요.! 그럼 다음에 또 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