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한주간 잘 지내셨나요.?! 포스팅이 좀 늦어졌죠.?!

저번주에는 일이 좀 많아서 포스팅을 못햇네요.! 아무리 바빠도 포스팅 할 시간이 없었다면 핑계겠죠.?!

반성하겠습니다. 나태해진 저를 혼내고 반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꼭 꼭 일주일에 한개씩은 올리도록 제 자신과 약속을 다시 하도록 할께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춘천 여행을 다녀왔던 장소를 소캐시켜드릴까해요.!

바로 스카위워크입니다.

사실 사진은 별로 없어서 영상을 준비해봤어요.! 재미있게 봐주시고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그럼 gogogogo!!!

스카이 워크 걷기 전에 한방 찍어봤습니다. 무보정이라 사진이 좀 칙칙하게 나왔네요. 그래도 배경은 정말 이쁩니다.

스카위 워크 옆에는 이렇게 상이 하나 있습니다.이건 바로 소양강처녀상이라고 하네요. 노래에서 많이 들어봤던 !

스카이워크를 걷기 위해선 이렇게 표를 구매해야합니다. 걷기만 하는데 표를 사야한다니!

짠! 돈을 줬더니 상품권을 줬습니다. 바로 춘천에서만 사용 할 수 있는 상품권이네요.! 완전 대박!

스카위 워크를 걷기 위해선 이렇게 덧신을 신어야해요. 천으로 된건데 그냥 신발위에 신으시면 됩니다. 따뜻해!

스카위워크 앞에 잉어상?이있네요.ㅋㅋㅋㅋ

얼굴이 이상하므로 모자이크도 해주시고..

해질녁에 가서 배경이 너무 이뻤어요. 이런건 여자친구랑 봐야하는건데... 젠장..

여튼 스카이워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