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날씨인만큼 여름이 여름인만큼 정말

덥고 더운데요. 또 서울이 아닌 다른 지역은 홍수로 피해를 많이 입으셨다고 하네요.

하루빨리 복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역시 이래서 여름은 최악이예요. 모든이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거든요.

빨리 겨울이 오길 바래봅니다. 이렇게 더울때면 샤워하고 시원한 음료수를 먹으면 정말 잠깐이지만 시원해지거든요.

그래서 오늘 준비한 음료수가 있습니다. 목욕탕에서 먹으면 정말 꿀맛이였던

푸르밀- 바나나우유입니다.

그럼 달달한 바나나우유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푸르밀- 바나나우유입니다. 노란색 바나나그림이 굉장히 눈에 띄네요. 

우리가 어릴적 먹던 바나나 우유 모양은 아니지만 맛이 가장 비슷한 바나나우유를 사와봤습니다. 

가격은 마트 기준으로 700원입니다. 세일할떄 사와서요. 굉장히 저렴하지요.?! 아주 좋습니다. 

푸르밀- 바나나우유 우유다보니 뒷면과 유통기한을 잘 살펴주셔야해요. 

혹시나 먹던 탈이 날 수 있기에 조심하셔야합니다. 

푸르밀- 바나나우유 한잔 먹어볼까요.?! 역시 맛있습니다. 샤워하고 나와서 바로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이렇게 꿀맛같으니 

너무좋네요. 어릴적 목욕탕가면 왜이리 이 바나나우유가 맛있던지 행복했었던 기억밖에없네요. 

여러분들도 바나나우유하면 목욕탕이 생각나시지 않나요.?! 정말 그립네요. 

오늘은 여러분들도 샤워한 뒤 시원한 바나나우유 한잔 드시면서 잠깐이나마 더위를 날려버리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