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짝짝짝 벌써 주말입니다. 시간이 어찌나 이렇게 빨리가는거지요.?!

한것도 없는 이렇게 한 주가 빨리 가다니요. 이제는 곧 휴가시즌이네요. 저도 8월 첫째주에 휴가인데요.

어딜 놀러갈지 고민입니다. 근처로 혼자서 카메라 들고 여행가고 싶네요. 혼자 여행가는것도 굉장히 좋아요.

다만 날씨가 너무 더워서 많이는 못 돌아다니겠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각종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소개해드릴께요.

파리바게트- 샐러드와 각종 샌드위치입니다.

포스팅은 하나씩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첫번째로 맛있는 샐러드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파라바게트 샐러드입니다. 동생이 사와서 가격은 모르겠네요. 아마 제가 알기로는 4000원정도 하는거 같아요. 

요즘 저녁 대신해서 이 샐러드를 먹고 있어요. 남들이 그렇게 안보인다는데 제가 느끼기엔 살이 찌고 있는거 같아서요. 

살은 찌면 안되는것이기떄문에 샐러드를 먹어봅니다. 일단 다이어트 샐러드는 아니지만 그래도 탄수화물인 밥보단 열량이 적어서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먹고있어요. 

파라바게트 샐러드안에 들어가는 샐러드입니다.  초점이 잘 안맞았네요. 달짝찌근한 레몬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이걸 뿌려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소스를 또 폭풍으로 많이 넣으면 살이 찔 수 있으니 적당히 넣어주세요.

파라바게트 샐러드안에 모습입니다. 각종 채소와 가슴살 튀김. 치즈가 들어가 있네요. 

굉장히 싱싱해보이죠.?! 닭가슴살 튀김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든든해요. 

토마토와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파라바게트 샐러드 닭가슴살입니다. 크기도 굉장히 커요. 그래서 너무 좋네요. 

치즈도 뿌려져 있어서 여러가지로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샐러드네요. 파리바게트 빵만 팔 줄 알았는데

이런게 있어서 놀라셨죠.? 이런 샐러드는 빵과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

그럼 다음 포스팅때 뵐께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