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토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어쩜 이렇게 주말이 빨리 지나갈까요.?!

시간이 멈췄으면 좋겠네요. 시간아 멈춰라! 하지만 멈추지 않아요. 멈췄으면 좋겠네요.

남은 주말인 일요일 게획은 잘 세워놓으셨나요.?! 저는 영상편집하고 업로드 할 예정이예요.

노트북이 오래되서 편집하는데 반나절걸리고, 업로드하는데 반나절 걸리네요. 얼른 월급날이 되어서 노트북하나 장만해야겠어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빵을 먹어볼꺼예요. 저는 빵을 그렇게 많이 좋아하진 않아요. 군것질은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는 타입이예요.

그러다가 오늘 대형마트 갔다가 발견한 빵을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삼립 -전통빵 보름달입니다.

딸기 생크림과 카스타드같은 부드러운 빵까지 정말 맛있는 보름달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삼립- 전통빵 삼립 보름달입니다. 대형마트에 떡 하니 놓여져 있더라구요. 

2000원에 말이죠. 정말 저렴한 빵이예요. 삼립은 제가 아마 초등학생떄부터 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정말 오래된 브랜드예요. 

어릴적 이런 빵 하나면 정말 남 부러울께 없었는데 어느덧 어른이 되었네요. 요즘 빵집에서 빵을 많이 사드시자나요. 

그래서 이런 오래된 브랜드 빵 제품은 많이 잊혀져 가는거 같아요. 이런 빵도 정말 맛있는데 말이예요.

삼립- 전통빵 삼립 보름달 뒷면을 살펴봅니다.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을 잘 봐요. 

그 이유는 빵이기때문에 유통기한을 잘 살펴 봐야합니다. 지난걸 먹으면 요즘같은 여름엔 배탈로 고생할 수 있기에 잘 살펴보고 먹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산 빵은 유통기한이 아직 한참 남았네요.

삼립- 전통빵 삼립 보름달를 개봉해봅니다. 노란색에 카스타드 빵이 일단 보이네요. 굉장히 두꺼워요. 요즘 시중에 파는 빵과는 사뭇 

다른 크기입니다. 제가 이 빵을 좋아하는 이유는 카스타드처럼 부러운 빵 떄문에 좋아하는데요. 

정말 부드러워서 우유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삼립- 전통빵 삼립 보름달 반을 잘라서 안을 봅니다. 안에는 딸기 생크림이 들어가 있어서 더 욱 더 부드럽게 빵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너무 좋네요. 맛은 정말 최고예요. 흰 우유와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오랜만에 어릴적 생각도 나게 해준 빵이였네요. 여러분들도 어릴적 그 때가 그리우시다면 삼립- 전통빵 삼립 보름달 한번 

드셔 보시는건 어떨까요.?! 맛잇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