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수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수요일이 쉬는날이라서 모처럼 집에서 편히 쉬었습니다. 영상편집도 하고 제가 주문한 카메라 부분도 받아서 이리저리

조립도 해보고요. 곧 이제 유튜브 촬영을 위해 하나하니씩 준비 하고 있습니다.

요즘 새로운것들을 많이 시도 할려다 보니 정신도없고 힘이 드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바쁘게 살고 계신가요.?! 바쁘게 사는건 정말 좋지만 잠깐의 휴식도 필요 한 거 같아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간단히 먹을 수 있는 편의점 음식을 말해볼까해요.!

cu 편의점 - B.L.P 비엘티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편의점에서는 샌드위치 종류를 잘 안 사먹었었는데요. 일끝나고 오는길에 너무 배가 고파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사게 된 샌드위치입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cu 편의점 - B.L.P 비엘티 샌드위치입니다. 제가 cu 편의점은 자주 가진 않아요. 집 주변에 cu가 없기도 하구요. 

일가는곳에서는 자주 보이는 편의점이 바로 cu 편의점입니다.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기본적인 샌드위치를 한번 사봤는데요. 

cu 편의점 - B.L.P 비엘티 샌드위치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두툼한 햄과 양상추가 들어 있는걸 보고 바로 골라봤습니다. 

이름이 참 특이하네요. 비엘티 샌드위치라 일단 겉보기 비쥬얼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뒷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유통기한이 적혀 있습니다. 이런 즉석식품은 꼭 뒷면을 살펴보시고 구매하세요. 

간혹가다가 유통기한이 지난것들이 있을 수 도있으니깐요. 잘못먹으면 배탈납니다. 

cu 편의점 - B.L.P 비엘티 샌드위치를 개봉해봅니다. 샌드위치는 신선함이 중요하겠죠.?! 비닐팩으로 잘 밀봉되어있어서 

신선도가 그대로 유지되는 거 같았어요. 샌드위치 안에 구성은 식빵과 치즈.햄,양상추가 들어가있었습니다.

아주 기본적인 샌드위치입니다. 

cu 편의점 - B.L.P 비엘티 샌드위치 완전 신선해보이시지않나요.?! 잘먹겠습니다.

cu 편의점 - B.L.P 비엘티 샌드위치의 맛은 일단 기본적인 샌드위치 맛이였어요. 양상추나 토마토가 신선해서 씹는맛도 좋았구요. 

안에 내용물도 풍부해서 끝까지 남기지 않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정말편의점에는 즉석식품이 잘 나오는 듯 해요.

여러분들도 출출하신날에는 이렇게 샌드위치 하나 사셔서 허기진 배를 채워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