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긔긔완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휴식을 취하니 너무나도 좋았던 일요일이엿네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갑자기 급 우울해지는 기분은 뭘까요.?! 그래도 우울한 마음가짐보다 즐거운 마음가짐을 가지고 월요일을 시작한다면

활기찬 하루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분들도 힘을 내서 일주일을 보내봅시다. 그러면 곧 주말이 다가 올꺼예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바로 간식을 먹어볼껀데요. 요 근래 계속 만두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마침 어제 어머니께서 만두를 여러개 사오셨는데 그 만두를 한번 먹어볼까해요.!

cj - 푹신한 왕만두 왕빠오즈입니다.

맛있는 만두 드시러 저랑 같이 가보실까요.?!gogogo!!!

cj - 푹신한 왕만두 왕빠오즈입니다. 일단 왕만두가 하나들어있구요. 가격은 하나에 1100원이라고 합니다. 

왕빠오즈란 ? 빠오즈라는 말이 중국식 만두라는 말이래요. 그니깐 왕만두라는 뜻이네요. 

cj에서는 굉장히 많은 음식들이 나오는거 같아요. 대형마트만 가도 거의 cj 음식뿐들이니깐요. 좋네요.

제가 중국을 가본적이 있는데 중국가서 만두를 먹어 봤는데 한국에서 먹는 만두맛이랑 많이 다르더라구요.

중국가서 먹은 만두는 조금 먹기 그렇더라구요. 냄새때문에말이죠. 이 만두는 중국식 만두라고 하니간 조금은 걱정이 되었는데요.

그래도 만두가 먹고싶으니 먹어봅니다.!

cj - 푹신한 왕만두 왕빠오즈 뒷면을 살펴보니 여러가지 설명과 영양성분 조리법이 나와있네요.

cj왕빠오즈는? 호빵처럼 도통하고 푹신한 만두피에 국내산 돼지고기와 신선한 야채로 속을 가득 채운 왕찐만두입니다.

라고 뒷면에 적혀 있네요. 얼른 전자레인지에 돌려봅니다. 1분간말이죠.!

짜잔 완성된 cj - 푹신한 왕만두 왕빠오즈 입니다. 겉모양은 마치 호빵처럼 생겼어요. 호빵이라고 속여도 모를듯합니다. 

크기는 손바닥만했어요. 크기도 크고 생긴것도 호빵같고 한번 속을 들여다 볼까요.?!

속이 보이는 cj - 푹신한 왕만두 왕빠오즈입니다. 진짜 호빵처럼 생겼어요. 야채호빵같아요.

안은 정말 꽉찬 만두였어요. 일단 한입 먹어보니 걱정했던거와 달리 너무나도 맛있는 맛입니다. 

살짝 만두같기도 하면서 호빵같기도 하면서 신기한 왕빠오즈네요. 달리 간장은 필요없구요.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었던 만두였습니다.

여러분들도 간단하게 만두를 드시고 싶다면 cj - 푹신한 왕만두 왕빠오즈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