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 입니다. 일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꿀 같은 주말에 끝나고 월요일이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주는 굉장히 바쁠꺼같아요. 일도 일이지만 휴가나온 동생을 보기로 해서 시간이 금방 지나갈꺼같습니다.

월요일도 항상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또 이번주 수요일은 사진찍으러 나가볼까하는데요. 

저와 같이 가실 사진고수님 안계신가요?. 가실분이 있으시다면 댓글남겨주세요.! 무서워하지마시구요.! ㅋㅋㅋㅋ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말이죠. 바로 저번에 소개 해드렸던 제품인 끼리 제품입니다.

끼리- 크림치즈를 먹어볼까합니다.

이 제품같은 경우는 전에 남긴 포스팅처럼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닌데요.

요구르트아주머니나 인터넷에서 구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쉽게 구할 수 없는 제품인 만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끼리- 크림치즈입니다. 일단 가격은 인터넷가격으론 3000원입니다. 

오프라인으로는 2700원입니다.이런 박스 안에 총 8개가 들어 있어요. 

겉 포장 박스가 너무 귀엽네요. 신선한 우유를 그대로 담아 놓은 듯한 크림치즈 일꺼 같아요.! 

뒷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여러가지 표시들이 적혀 있네요.  

끼리라는 이름이 참 웃기네요. 끼리끼리 먹으면 맛있다라는 이유로 이름이 이렇게 지은건가요.?

귀여운 끼리네요.!

끼리 - 크림치즈 한 덩어리 입니다. 포장지는 카라멜 포장지 같았어요. 

크기는 엄지 손가락 두개 정도의 크기였어요. 저는 치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전 포스팅에 끼리 딥앤크런치를 먹어보고,

끼리 치즈의 매력에 빠져서 먹게 되었는데요. 이건 과자랑 같이 있는게 아니라 치즈덩어리만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치즈의 맛을 진짜로 느낄 수 있겠더라구요. 얼른 뜯어봅니다.

두둥! 뜯어보니 크림치즈 한 덩어리가 있네요. 한입 베어 물어볼까요?. 

오.... 달짝찌근한 맛이예요. 근데 치즈라고 해서 너무 짜지 않고 고소하고 적당한 치즈의 맛이 였어요.

기존에 먹던 치즈와는 다른 맛이네요. 치즈도 종류가 굉장히 많자나요. 제가 먹어본 끼리 크림 치즈는 정말 지금까지 치즈는 

비교가 안되더라구요. 너무 맛나요.!

끼리 크림치즈는요. 일단 너무 짜지 않고 적당한 맛고 고소함이 담겨 있더라구요. 

컴퓨터하면서 간단하게 하나씩먹으면 좋을꺼같구요. 또 다른 음식과 곁들여서 먹으면 정말 좋겠더라구요. 

또 우리 아이들 간식으로도 정말 좋을꺼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여러분들도 입이 심심하실때 끼리 시리즈 간식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