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하루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비가 와서 한동안 시원해질줄 알았는데 다시 

더워졌네요. 날씨가 더워져서 짜증도 나고 힘이들지만 금요일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는 3일간 휴가 였어요. 그래서 오늘부터 다시 일이 시작이라 너무 괴롭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더운 날씨를 잊게 해줄 아이스크림을 소개 해드릴까해요. 바로바로바로

영국 판매 1위에 빛나는 매그넘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이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제가 먹어본 아이스크림중에 진짜 중독성있고, 이렇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이 있엇나 싶을 정도로 너무 푹 빠져버렸는데요. 지금 한국에서 가장 사랑을 많이 받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요. 얼마나 맛있길래. 영국에서도 1위를 할까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짜잔 매그넘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번에 이벤트 응모하는곳에서 받게 되었는데요. 총 두개의 박스를 받았어요. 

매그넘 아이스크림의 박스 포장은 엄청 고급진 모습이네요. 아이스크림 주제에 이렇게 고급져도 될까요?.

그래도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자나요. 얼른 박스를 열어볼까요?!

짜잔 박스를 열어보니 매그넘 아이스크림이 보이네요. ! 한박스에 5개의 아이스크림이 있었어요. 두개의 박스니깐 총 10개네요.

큰 상자를 열면 바로 아이스크림이 나올줄 알았는데요. 또 이렇게 작은 상자가 아이스크림을 보호하고 있네요. 

작은 박스 상자도 너무나도 고급지네요. 얼른 먹고 싶어집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제가 받은 아이스크림의 종류는 기본 초코와 크런치 아이스크림이였어요.

누구든 초코는 좋아하니깐요. 그래서 사랑을 받은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싶어요.

가격은 인터넷에 쳐보니 단품은 2000원정도 세트는 20000원정도 하는거 같아요. 

매그넘 아이스크림중에서 기본 초코맛을 꺼내봅니다. 일단 작은 박스 상자는 겉보기엔 과자가 들어 있을꺼같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인데 박스에 들어있어서 일단 신기했구요. 영국판매 1위라는 말을 굉장히 강조했네요. 그만큼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거겠죠?

기대 되는 매그넘 아이스크림입니다.

뒷면을 보니 안에 아이스크림이 진짜로 들어있네요. 비닐포장으로요. 이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포장에도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쓴거 같더라구요. 또 뒷면을 보니 여러가지 영양 정보와 유통기한이 적혀 있네요. 

얼른 아이스크림을 개봉해볼까요? 이렇게 겉으로 보기엔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는 아이스크림이네요. 진짜 아이스크림 맛은 어떨까요?!

매그넘 아이스크림의 비닐 포장입니다. 매그넘 클래식이라고 되어있어요. 기본 메뉴인가봐요. 

크기는 기본에 알고 있던 아이스크림보단 조금 컸어요. 무게도 좀 있구요. 얼른 뜯어봅니다.

짜잔 . 매그넘 아이스크림 클래식을 개봉했습니다. 보시면 굉장히 두껍구요.  겉에 쌓인 초코가 굉장히 먹음직 스러워요.

아이스크림인데 또 무겁구요. 초코안에 있는 내용물이 궁금해지는데요. 한입 베어 물어봅니다.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한입 베어 무니. 흰색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바닐라보단 우유 맛이 강했어요. 

초코와 우유가 아주 적절히 어우러져서 맛있더라구요. 이런 아이스크림을 이제야 먹어보다니 영국에서 1위할만하네요. 

무엇보다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 굉장히 부드럽더라구요. 우유와 초코의 만남 너무 좋네요.

매그넘 아이스크림을 사시면 이렇게 또 이벤트 응모권이 있더라구요. 

네일 셀피 이벤트에 참여하고 영국 여행가자!라는 문구가 있어요. 

영국 왕복 여행권 1명과 스타벅스 기프티곤 1000명 증정이래요. 한번 저도 응모해봐야겠네요. 

여러모로 이런 맛있는 아이스크림 먹게 되어서 너무나도 기분이 좋네요. 전체적인 맛은 기존에 먹던 아이스크림과 많이 달랐어요. 

정말 부드럽고. 양도 많고. 중독되는 맛이더라구요.  영국에서도 1위하고 . 조만간 한국에서도 1위할꺼같더라구요. 

완전 맛있는 매그넘 아이스크림 ! 인터넷에서도 많이 팔고 있으니깐요. 한번 사셔서 드셔보세요. 정말 매그넘 아이스크림에 푹 빠지실껍니다. 


(공감버튼과 댓글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