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일주일의 시작 월요일 !

잘 보내셨나요? 저도 잘 보냈습니다. 뭐 일하는건 괜찮은데 너무 더워서

그냥 걸어도 땀이 나네요. 진짜 여름이 다 왔나봐요.! 이런 ㅠ.ㅠ

제가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바로 !

cj 맥스봉 숯불갈비맛 핫바!

제가 핫바를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종류별로 먹어보고 있습니다. 

간식으로 짱인 핫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짜잔 바로 cj 맥스봉 ! 숯불갈비맛 핫바입니다. 저번 리뷰에서는 매운맛 핫바였는데요.

이번엔 무난한 숯불갈비맛 핫바입니다. 핫바 옆을 보면 단짠단짠 끝판왕!이라고 되어있네요.

단짠단짠이란?! 단거 .짠거.단거.짠거 라고하네요.ㅋㅋㅋㅋㅋ

오홍 뒷면을 보니 재료 설명이 적혀 있네요. 유통기한까지!

그리고 핫바는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돌려달라고 말하고 있네요.

그럼 cj 맥스봉! 숯불갈비맛 핫바 전자레인지에 돌리러 가볼까요!?

두둥 !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꺼내서 케찹을 뿌렸어요. 완전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핫바는 먹기 간편해서 너무 좋아요. 머스타드 소스도 있었음 좋았을텐데 없으므로. 케찹만 뿌려줍니다.

잘 먹겠습니다.! cj맥스봉 숯불갈비맛 핫바는 그냥 우리가 아는 일반 핫바예요. 

누구나 좋아 하는 맛 ! 숯불갈비맛 ! 출출할때 하나먹으면 딱 적당한 양이구요.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출출하시거나. 허기를 달래고 싶으실때 이런 핫바 하나 드시는건 어떨까요?! 너무 맛있는 핫바! 짱짱맨!

이상 군것질 얌얌 이였습니다.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