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이예요.

주말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날씨가 이상했어요. 아침엔 쌀쌀하다가 낮엔 덥다가 저녁엔 다시 쌀쌀해지고.

감기 걸리지 좋은 날씨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이런날씨엔 감기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여름감기는 너무 힘들어요. 저도 여름감기를 잘 걸리는 편인데요. 이번엔 안걸리길 바라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건강관리 잘하셔서 여름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말이죠. 바로 치즈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간식인데요.

끼리 딥앤크런치를 먹어볼까합니다.

치즈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제 글을 보시고 당장 드시러 가시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끼리 딥앤크런치 입니다. 저는 원래 치즈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요. 뭐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먹는 그런 케이스입니다. 

어머니께서 어느날 이녀석을 사오셨더라구요. 입이 심심해서 한번 먹어봤는데요. 정말 멈출 수 없는 맛이더라구요. 

끼리라는 브랜드는 오프라인에서 구하시지 어려울꺼예요. 대형마트 혹은 요구르트 아주머니에게 살 수 있더라구요. 

저희 어머님도 요구르트 아주머니에 사왔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상자에 총 4개의 끼리 딥앤크런치가 들어 있습니다.

딥앤크런지 상자안에 있는 과자포장지입니다. 캐릭터가 눈에 띄네요. 막대 과자같은데 굉장히 귀엽네요. 

이 끼리 제품은 아이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데요. 간식용으로 최고인가봐요.

막대 사탕과 치즈라 왠지 어울리지 않을꺼 같지만 먹어보면 정말 맛있어요. 한번 열어볼까요.?!

끼리 딥앤크런치를 열어본 모습입니다. 왼쪽에는 치즈와 오른쪽에는 막대 과자가 들어 있어요. 

막대과자를 치즈에 찍어 먹는 방식인데요. 한입 먹어본 평가는 정말 맛있엇어요. 치즈가 짜지않고 적당했구요. 

다만 아쉬운건 치즈에 비해 과자가 조금 적다는건예요. 만약 과자를 다 드시고 치즈가 남았다면 다른 과자와 함께 먹어도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끼리 딥앤크런치 아주 간식용으로 최고입니다. 

제가 먹어본 평가는 간식용으로 최고의 상품이 될꺼같아요. 과자만 먹기 퍽퍽할때 치즈와 함께 먹으면 맛이 두배가 될꺼 같더라구요.

치즈 오덕들이 참 좋아할만한 간식 끼리.!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간식이기도 하네요. 

업무보다가 하나씩 먹으면 금방 사라질꺼같더라구요. 너무 맛있는 끼리 딥앤크런치입니다.

가격은 5.500원입니다. 여러분들도 입이 심심하실때나 치즈를 드시고 싶으실때. 끼리 딥앤크런치 한상자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