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화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월요일. 화요일이 너무 힘들어요. 멀리 나가기 때문에 집에 오게 되면 8시가 되어버립니다.

그래서 운동하고 오면 벌써 10시가 되어버립니다. 수고한 저에게 오늘 박수한번 쳐줄께요.

여러분들도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여유도 느껴보시길 바랄께요. 저또한 그래야하는데 잘 되지않아서 속상하네요.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말이죠. 바로바로 제가 좋아하는 편의점 음식을 먹어볼까하는데요.

세븐일레븐- 더블 디럭스 버거를 먹어볼까합니다. 편의점 음식은 정말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그래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한거 같습니다.

저희 집앞에는 세븐일레븐과 gs25 편의점이 있어서 자주 들립니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간식종류를 사먹을때 많이 가는거 같네요.

그럼 같이 맛있는 세븐일레븐 햄버거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세븐일레븐- 더블 디럭스버거 입니다. 편의점에는 정말 즉석식품이 많아요. 그 중에서도 단연 햄버거 제품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밥시간만 되면 저의 사라지는 즉석 식품들인데요. 저 또한 저녁에 출출해서 하나 사왔는데요. 이 녀석 하나밖에 남지 않았더라구요. 

가격은 15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햄버거인데요. 마치 예전에 '불벅'이라는 녀석이 떠오르네요. 그 햄버거도 정말 값싸고 맛있었어요. 

더블 디럭스 버거는 불고기 패티와 햄치즈가 들어가 있데요. 햄치즈라 기대가 되는 햄버거제품입니다.

뒷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유통기한들이 적혀 있네요. 제가 식품들에 뒷면을 보는 이유는 혹시나 유통기한이 지났을까바 보는것도 있지만 

알레르기를 유발 할 수 있는 재료가 있는지 보기도 해요. 여러분들도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그럼 이제 전자레인지에 뜨끈뜨끈하게 데워볼까요.?!

전자레인지에는 1분정도 돌려줍니다. 그래야 맛있게 햄버거를 먹을 수 있거든요.!

짜잔 완성된 세븐일레븐 더블디럭스버거 입니다. 일단 크기는 일단적인 편의점 햄버거 크기 였구요. 

냄새가 굉장히 자극적이였어요. 이 냄새 어디서 많이 맡아본 냄새였는데. 다름이 아닌 '불벅'냄새였어요. 학창시절 매점에서 팔던 불벅이요.!

정말 맛있었는데 불벅녀석이 떠오르게 하는 냄새였습니다. 그러고보니 비쥬얼도 비슷했어요. 

자세히 보게되면 햄과 치즈가 보이는데요. 햄은 정말 굉장히 크더라구요. 이런 가격에 이런 비쥬얼과 크기가 나오다니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세븐일레븐 더블디럭스버거를 반으로 잘라봅니다. 그랬더니 치즈가 녹아있고, 안에는 패티와 소스와 각족 야채가 보이더라구요. 

모든 것이 큼직큼직해서 좋은 햄버거였어요. 한입 베어 무니 정말 입에서 춤을 추는 햄버거였어요.제가 정말 좋아하는 맛이였거든요. 

특히 저 노란색 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세븐일레븐 더블 디럭스버거 완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편의점 햄버거라고 해서 굉장히 부실할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정말 더블디럭스버거는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고 최고였습니다. 

햄버거엔 역시 콜라와 함께 먹어야 제맛이겠지요.? 너무 맛있게 먹은 더블 디럭스 버거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햄버거 드시고 싶으실때 패스트푸드점보단 이렇게 편의점에서 맛있는 햄버거를 드실 수 있으니 하나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맛있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