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수요일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수요일이 쉬는 날이라서 아주 푹 쉬었습니다.

감기 몸살이 걸린 날엔 집에서 푹 쉬어야지 금방 낫더라구요. 병원가서 주사를 맞고 약을 먹어도 쉽게 나아지지

않았던 이유가 쉬질 못하고 일을해서 그런가봐요. 하루 푹 쉬니 조금은 괜찮아졌드라구요.

여러분들도 정말 여름감기 조심하세요. 날씨도 더운데 감기까지 걸려버리면 정말 그것만큼 짜증나는 일은

없더라구요. 선풍기와 에어컨바람을 너무 많이 세지마시고, 부채질을 해보시길 바래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준비한 간식이 있습니다.

소와나무- 하루 두장 뼈가 좋아하는 고칼슘치즈입니다.

요즘 치즈에 빠져 사는 긔긔완인데요. 이번치즈는 슬라이스 치즈입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소와나무-고칼슘치즈입니다. 일반적인 슬라이스 치즈인데요. 가격은 1500원정도하며, 인터넷에서는 조금 더 저렴하게 살수있더라구요.

겉포장지를 보니 자연치즈 80%와 우유 칼슘 강화치즈 슬라이스 치즈로 이루어져있구요. 총 15장으로 제품이 구성되어있습니다. 

다른 여러가지 슬라이스 치즈도 많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소와나무 슬라이스 치즈가 맛있더라구요. 짜지않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치츠입니다.

소와나무 - 고칼슘치즈 뒷면을 보니 영양성분과 치즈와 함께 먹으면 좋은 예가 그림으로 나와있네요. 

슬라이스 치즈는 어떤 음식과 같이 먹어도 너무 좋은데요. 샌드위치나 라면 등등 여러가지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는 슬라이스 치즈입니다.

그리고 슬라이스 치즈는 꼭 냉장보관을 해주셔야해요. 안그러면 녹아버리기 떄문에 슬라이스 치즈의 상태를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꼭 냉장보관을 해주세요.

소와나무-고칼슘치즈를 열어봅니다. 그럼 총 15장에 슬라이스 치즈가 있는데요. 다른 타 치즈슬라이스도 이렇게 있었나요.?

아마 있었어도 이런 가격에 이런 양은 없을꺼같네요. 일단 소와나무 치즈는 일반적인 슬라이스 치즈 색과 크기를 가지고 있어요. 

소와나무-고칼슘치즈는 흰색이구요. 크기는 일반적인 슬라이스 크기입니다. 제가 알기론 슬라이스 치즈색깔은 노란색과 흰색이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노란색은 햄버거에 넣어져 있는 치즈같구요. 흰색은 우리 간식용으로 먹을 수 있는 치즈 같아요.

소와나무 고칼슘치즈를 한입 먹어보면 정말 짜지않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보통 슬라이스 하면 짠 경우가 많은데요. 

소와나무 슬라이스 치즈는 짜지않고 너무 고소하더라구요. 간식대용으로 먹으면 너무 좋을 슬라이스 치즈입니다. 

간식용으로 짱인 소와나무 -고칼슘치즈였습니다. 

보통 슬라이스 하면 짜거나 냄새때문에 못먹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소와나무 -고칼슘치즈는 냄새도 심하지 않고. 짜지 않고 아주 

고소한 치즈입니다. 어린이간식용. 치즈 오덕들. 등등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꺼같네요.

오늘 마트 가실 일이 있다면 치즈코너에서 소와나무 - 고칼슘치즈 하나 사서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