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긔긔완입니다. 즐거운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토요일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왜냐면 제가 일요일을 쉬기 때문에! 토요일은 언제나 즐겁죠!

여러분들도 토요일이 즐거우세요. 일요일이 즐거우세요?!

하여튼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제가 간식으로 자주먹는 핫바를 먹어볼려고해요.!

바로바로! cj맥스봉 불닭구이 핫바!

완전 맵다고 하는데... 이 핫바는 처음먹어봐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짜잔 ! cj맥스봉 불닭구이 핫바입니다.! 얼마나 맵길래... 핫바옆에 핵매움주의 이거레알! 이렇게 적혀있네요...

너무 매우면 못먹을 수도 있는데.... 그래도 용기 내어 먹어볼려구요 .! ㅋㅋㅋㅋ

이 핫바는 저희 동네 사러가 쇼핑센타에서 990원주고 샀습니다.! 완전 착한가격!

흠! 뒷면을 보니 제료성분과 여러가지 설명들이 적혀있네요...

일단 매운 청양고추가 들어갔다는데..... ㅋㅋㅋㅋㅋㅋ안되....................그래도 사람이 먹는건데 얼마나 맵겠어요?! 먹어봅시다.!

전자레인제에 30초간 돌리러 갑니다.! 이런 핫바는 조금 개봉을 한 뒤에.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셔야해요.!

만약 집에 전자레인지가 없다 하시는 분은 개봉하지마시고 끓는 물에 끓여주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바로 나온 불닭구이 핫바! 보기에는 하나도 안매워보였습니다. 

(그래요 핫바가 매우면 얼마나 맵다고 나를 겁주시나?!)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으아!!!!!!!!!!!!완전 불나요... 입에서 진짜 불이 나고 있어요... 너무 맵더라구요.

그냥 살짝 매콤한 정도겠지 했는데 그냥 매워요. 진짜 매웠어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로써는 케찹을 더 찾게 되더라구요...

케찹으로 매운맛을 이겨볼까 했지만 사라지지 않는 매운맛.!

그래도 밥과 함께 먹으니 먹을 만 했어요. 매웠지만 맛잇는 불닭구이 핫바!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출출하실때 핫바 하나 드시는건 어떨까요?! 핫바! 완전 짱!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