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짝짝짝 벌써 주말이예요.! 일주일동안 어떻게 보내셨나요.?! 

하루하루가 정말 빨리 가는거 같아요. 저는 토요일에도 일하지마 토요일이 가장 좋아요. 

다음날 쉬기 떄문에 늦잠을 잘 수 있거든요.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쉬는 날이신만큼 늦잠을 주무시길바랍니다.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편의점 삼각김밥을 먹어볼까해요. 

gs25 편의점 삼각김밥- 새우마요네즈 입니다. 

마요네즈를 굉장히 좋아하는 저인데요. 새우가 들어간 마요네즈 삼각김밥이라니 이런게 있었네요.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gs 25 편의점 삼각김밥- 새우마요네즈입니다. 가격은 1000원이예요. 다른 삼각김밥에 비해 조금 비싸네요. 

크기는 보통 삼각김밥과 다른데 안에 내용물이 비싸서 그런가봐요. 바로 새우니깐요. 

gs25 편의점에 음료수를 사러갔다가 하나 발견해서 사와봤어요. 

gs 25 편의점 삼각김밥- 새우마요네즈 유통기한과 영양성분을 잘 살펴주세요. ! 

혹시나 유통기한이 지난걸수도 있으니깐요. 잘 살펴보고 드시길 바랍니다. 맨 아래 오른쪽에도 적혀 있네요. 

구입후 즉시 드세요라고요. 즉석 식품이기때문에 바로 드셔야합니다. 

그럼 gs 25 편의점 삼각김밥- 새우마요네즈를 열어봅니다. 보통 삼각김밥이랑 크기는 비슷했어요. 

갑자기 의문점이 드는게 이제 삼각김밥도 크기가 좀 커지면 좋을꺼같아요. 가격도 오르는데 매년 똑같은 크기고 

가격만 오르다니 너무해요.!

gs 25 편의점 삼각김밥- 새우마요네즈 반을 열어봅니다. 안에는 마요네즈로 비벼진 밥과 통새우가 들어가있네요. 

새우는 총 4개정도가 들어가 있어요. 맛은 고소하며, 새우와 함께 씹으니 씹는맛도 좋구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편의점에는 정말 많은 삼각김밥들이 나오고 있죠.?! 여러분들도 맛있는 삼각김밥 골라서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맛있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