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 매일매일 포스팅을 쓰고 있네요. 아주 좋습니다. 

매일매일 쓰다보니깐 이제는 습관이 되어서 아무리 피곤해도 글은 꼭 쓰고 자게 되더라구요. 

이런 습관 너무 좋네요.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즉석 식품이 있습니다.

cj- 숯불향 닭강정입니다.

이 닭강정같은경우 군대에서 냉동식품으로 아주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저는 군대를 의경으로 복무했기에 px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저희집 근처 마트에 있길래 하나 사와봤습니다.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 gogogo!!!

cj- 숯불향 닭강정입니다. 가격은 마트 기준으로 3200원입니다. 제가 유튜브를 자주 보는데 군대 음식을 소개할때마다 

이 음식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드시면서도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해주시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시는건지 궁금해서 

저도 한번 사와봤습니다. 참고로 저는 군대를 의경으로 복무했기에 이런 냉동 식품을 먹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그저 자판기에서 음료수만 뽑아 먹을뿐이죠. 매점없는 의경생활은 힘들었습니다. 

cj- 숯불향 닭강정에 뒷면도 잘 살펴주세요. 영양성분과 조리법과 유통기한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요즘같은 여름철에는 꼼꼼히 확인하고 드시길 바랍니다.그럼 이제 전자레인지에 돌려줄까요.?!

저는 뒷면에 표기된 조리법으로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요. 접시에 담아서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줬습니다. 

cj- 숯불향 닭강정 완성입니다. 전자레인지에서 바로 나와서 접시도 뜨겁고 김도 모락모락 나네요. 사진에는 절대 표현이 안되네요.

여튼 닭강정에 갯수는 20개정도 있었습니다. 크기는 크고 작은것이 여러개 있네요. 

냄새는 숯불향이 정말 나고 있네요. 한입 먹어보니 순살과 튀김이 잘 어울리지고 매콤한 양념이 베어 있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술안주로도 좋을꺼같고, 간식으로도 좋을꺼같은 맛입니다. 

cj- 숯불향 닭강정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잘 보셨나요.?! 유튜브에서만 소개하던 음식을 한번 먹어보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콤한 양념과 꽉찬 순살, 적당한 크기로 술안주와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군대에서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어요. 치킨을 못먹으니 이걸 먹음으로써 치킨을 대체 할 수 있을꺼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번 맛있는 cj- 숯불향 닭강정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맛있게 드세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