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비가 와서 너무나도 시원하게 하루를 보낸거 같네요.

그렇게 비도 많이 오지 않아서 딱 좋았어요. 하지만 야외활동하긴 어려운 날씨였네요.

일요일인 오늘도 비가 내린다고 하니 집에만 있어야겠네요. 정말 싫군요. 그래도 곧 8월 휴가니깐 휴가 계획을 세워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저는 물놀이를 너무나도 가고 싶어요. 수영을 하고 싶은 마음뿐입니다.

잡다한 이야기는 넣어두고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어볼까해요.

파리바게트- 게살 샌드위치입니다.

게살이 듬뿍들어간 샌드위치 같이 드시러 가볼까요.?!gogogo!!

파리바게트- 새우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5000원대가 나오네요. 평소 샌드위치를 아침 대용으로 자주 먹는데요. 

크기도 한입크기에 적당한 야채와 맛있는 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정말 씹는맛이 일품인 샌드위치입니다.

파리바게트- 게살 샌드위치는 일단 부드러운 식빵에 각종 야채와 계란, 통새우가 들어가 있어요.

소스도 정말 맛있어서 한번 사오면 금방 없어지는 샌드위치입니다.

두번쨰로는 파리바게트- 게살 샌드위치입니다. 이 샌드위치도 역시 5000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가 고파서 금새 하나를 먹어 버렸네요. 

이 샌드위치 같은 경우는 특이한 빵과 안에는 양상추와 앙념과 게살이 듬뿍들어가있어서 굉장히 고소한 샌드위치를 드실수 있으세요.

정말 이 샌드위치도 금방 먹어버렸네요. 정말 너무나도 맛있어요. 

어떠신가요.?! 파리바게트- 게살 샌드위치 잘보셨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보다 샌드위치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여러분들도 오늘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정말 좋아요.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