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꿀잼영상이 가득한 긔긔완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클릭)

https://www.youtube.com/channel/UC7u4KJLWRR1tB29fyDRqRWQ

안녕하세요. 여러분 잘지내셨나요.?! 날씨가 정말 찜질방  온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저는 그리고 스트레스가 쌓여서 흰머리가 자라고 있습니다. 이런 ... 무엇때문에 이렇게 스트레스가 쌓이는지 여러분들도 

스트레스 쌓이지 않게 조심하세요. 모든병에 원인은 스트레스라고 하네요.!

하여튼 오늘은 오늘은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맛있는 편의점 버거를 소개 시켜드릴까해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더블치즈불고기버거입니다.

그럼 맛있는 햄버거 드시러 가볼까요.?!gogogogo!!!

세븐일레븐 편의점- 더블치즈불고기버거입니다. 저희 집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어요. 

가격은 1900원입니다. 그리고 비싸지 않은 가격에 햄버거를 구매했네요. 

요즘따라 편의점 음식이 너무나도 떙기네요. 몸에 좋은것을 먹어야하는데 이런 패스트 푸드만 먹고 있네요.

그래도 어쩌겠나요.?! 맛있는걸요.!!!!

세븐일레븐 편의점- 더블치즈불고기버거 뒷면입니다. 요즘같은 여름철에는 뒷면을 잘 살펴줘야합니다. 

유통기한과 영양성분을 잘 보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탈 나 실 수 도 있어요.!

그럼 이제 햄버거를 전자레인지에 돌려볼까요.?! 1분간 돌려줍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더블치즈불고기버거 전자레인지에서 나온 모습입니다. 

저는 치즈 하나를 더 추가해서 먹어봤어요. 총 치즈가 3개네요. 이런 미친 칼로리... 치즈가 없는 줄 알고 추가를 했거든요.

일단 한번 먹어봅니다. 맛은 정말 치즈떄문에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소스도 거부감 없는 맛이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요즘 편의점 햄버거가 정말 맛있게 나오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떄뵈여.!


(공감버튼과 댓글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